솔직한 후기✍/음식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가격

안아파 2024. 1. 14. 22:54

101번지남산돈까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는 여기저기 식당이 위치해 있다. 그중 가장 만만한 곳이 지하 푸드코트이다.

이전에 아래 음식점들을 방문했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식당가를 둘러보았다.

 

1.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쭈꾸미, 피자, 물냉면 극강의 조합! )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쭈꾸미, 피자, 물냉면 한 번에 먹기! 처음으로 가 본 신도림 현대디큐브시티 너무 오랜만에 간 백화점이라 그런지 구경할 것도 많고, 그냥 마냥

anappa.tistory.com

2. 라운드어바웃

 

신도림 디큐브시티 라운드어바웃에서 우삼겹카레우동 먹기 (다음엔 모쯔카레 먹어봐야지!)

타임스퀘어에 가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차선으로 간 신도림 디큐브시티! 어디서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디큐브시티 지하에 있는 "라운드어바웃"이란 카레집에 가게 되었다. 모츠(대

anappa.tistory.com

 

그중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101번지 남산돈까스을 선택하게 되었다.

 

메뉴/가격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

반응형
  • 남산왕돈까스: 12,500원
  • 매운돈까스: 12,600원
  • 치즈돈까스: 13,000원
  • 우동돈까스세트: 13,000원
  • 뚝배기김치우동세트: 13,000원
  • 철판함박스테이크: 13,000원
  • 뚝배기치즈떡볶이돈까스: 10,000원

너무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나의 선택은 "뚝배기김치우동세트", 남편은 "모듬정식"을 시켰다. 가격은 비싼 편인데 요즘은 물가가 워낙 비싸서 괜찮은 수준이라 생각되었다.

 

주문을 하니 옛날 경양식집에서 주던 스프를 먼저 주셨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따뜻하고 맛있는 스프, 후추를 쳐서 맛있게 먹었다.

스프를 다 먹으니 나온 본 메뉴. 

 

남편과 한 수다가 담겨있는 음식 동영상😆

101번지남산돈까스

남편이 시긴 모듬정식은 돈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가 함께 나온다. 정말 신기한 건 아삭이 고추가 같이 나온다는 것? 그 점이 신기했다. 남편은 생선까스를 가장 맛있게 먹었다.

101번지남산돈까스

내가 주문한 뚝배기김치우동세트. 뚝배기김치우동은 내 예상보다는 맛있진 않았다. 그냥 무난한 김치우동. 기대를 많이 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다. 하지만 김치우동+돈까스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기에 싹싹 비워서 잘 먹었다.

101번지남산돈까스

엄청 특별한 맛이 있진 않았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은 음식을 파는 101번지 남산돈까스. 개인적으로는 다른 식당들을 더 추천하지만 돈까스를 좋아하시거나,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