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음식

맥도날드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_저는 비추천이요!

안아파 2023. 8. 28. 07:01

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

 

오랜만에 방문한 맥도날드! 신메뉴가 보였다.

원래는 배부르게 밥 먹고 간식인 맥플러리를 먹으려고 간 거라 별생각 없었는데 "허니버터 인절미 프라이"라니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다는 생각에 시켜보기로 했다. 가격은 M사이즈 기준 2,700원! (나 어릴 적엔 프렌치프라이 1,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올랐나😭)

눈에 들어온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신메뉴)

 

허니버터 인절미 프라이 구성/먹어보기

맥플러리와 함께 나온 허니버터 인절미 프라이! 

봉투 + 소스 + 프렌치프라이 3개로 구성되어 있다.

맥플러리와 함께 나온 맥도날드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허니버터 인절미 시즈닝은 이렇게 생겼다. 시럽약과 동일한 생김새!

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

봉투에 감자를 넣고 시즈닝을 넣고 마구 섞어줬다.

너무 격하게 흔들면 봉투가 찢어질 수 있다...

 

남편이 너무 열심히 섞길래 영상을 찍어봤다😁

이렇게 다 섞으면 완성!

나는 원래도 감자튀김을 엄청 좋아해서 한창 잘 먹을 땐 혼자서 프렌치프라이 L사이즈 3개도 먹었었다. 거기에 허니버터+인절미 조합이니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글쎄... 먹어봤을 때 별 감흥이 없었다.

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
보기엔 매우 맛있어 보여요!

남편은 심지어 맛이 없다고 먹기를 거부했고 나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허니버터도 인절미도 아닌 뭔가 그 사이에 오묘한 맛이라 느껴졌다. 감자튀김은 원래 바삭하고 약간 짭짤한 맛으로 먹는 건데 달달함(허니버터) + 인절미(고소텁텁)이 섞여서 그런가? 그냥 감자튀김이 더 나을 것 같다.

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

남편은 안 먹고 결국 내가 다 먹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그냥 감자튀김을 먹거나 아니면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더 추천한다😆

(하지만 맥플러리는 너무 맛있어요! 올여름 주 1회씩 먹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