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음식

타임스퀘어 중화문 메뉴/가격 (재방문 의사 없음)

안아파 2023. 6. 25. 17:45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에는 여러 식당들이 있다. 

내 인생 첫 납작만두를 먹어 본 남도분식도 있고!

 

내 인생 첫 납작만두 (feat. 타임스퀘어 맛집 남도분식)

게실염 > 대장절제술 후 기피하는 음식 중 하나인 떡볶이. 그래도 너무 당길 때에는 한 번씩 먹곤 한다. 타임스퀘어에는 항상 사람이 많지만 대기가 있는 식당이 많진 않은데 남도분식은 거의 항

anappa.tistory.com

 

보쌈과 비빔국수 한상을 먹을 수 있는 무월식탁도 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무월식탁_보쌈, 비빔국수 세트 추천!

남자친구집이 근처라 자주 방문하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식당가가 여기저기 퍼져있어서 갈 때마다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인데 이번에 4층 식당가 무월식탁을 처음 방문하

anappa.tistory.com

그 외에 다양한 곳들에 방문해 봤다. 이번에는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신세계백화점 9층 중국집인 중화문을 방문해보았다. 9층 카레집은 방문했었는데 여기는 처음! 그런데...기대가 컸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중화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9 신세계백화점 A관 9층 (영등포역 6번 출구에서 140m)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30분
  • 메뉴
    • 반상 : 유니짜장면, 에그퐁당짜장면, 고기듬뿍짜장면, 해물짜장면, 해물짬뽕, 소고기마라짬뽕, 포레스트크림짬뽕, 게살볶음밥, 중화문 냉면 등
    • 스페셜 메뉴 : 해물 누룽지탕, 광동식 동파육, 삼색 과일 탕수육, 등갈비튀김 등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클릭하시면 자세한 메뉴와 가격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

식당은 크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안쪽에는 단체석(룸)이 따로 있었고 나는 홀에 자리를 잡았다.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기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니짜장면 반상(17,000원)과 해물짬뽕 반상(22,900원)을 주문했다. 메인 메뉴에 탕수육+군만두가 나오는 세트 메뉴였다. 아무리 세트 메뉴라고 해도 가격대는 정말 높은 편.

 

앉자마자 기본 반찬으로 짜사이와 단무지를 주신다. 그리고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기다리면 음식이 나온다.

기본 반찬
타임스퀘어

먼저 내가 시킨 "유니짜장면 반상"

짜장면 + 탕수육/군만두 세트다. 

타임스퀘어

그 다음 친구가 시킨 "해물짬뽕 반상"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배고팠던 터라 바로 흡입 시작!

짜장면과 짬뽕은 특별한 맛이 없었다. 그냥 짜장면맛, 짬뽕맛. 가격을 생각했다면 조금 더 특별한 맛이 있어야 하는 게 아닐까 싶었는데 딱히 그렇지 않았다.

 

탕수육의 경우, 소스가 내 입에는 너무 달았다. 과일을 넣은 소스라서 엄청 못 먹을 정도로 단 건 아니었으나 특별히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다. 그저 달았다. 

 

양은 적당한 편이었는데 맛이 그저 그래서 (맛이 없는 건 아니나 특별히 맛있지도 않음) 추후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다. 둘이 해서 3만원 넘게 나왔는데 이건 좀...😵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으니 다음엔 다른 곳을 가봐야지!

+ 타임스퀘어에서 이런 행사도 하고 있어서 구경했다. 농구선수분들도 뵈고 재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