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음식

청첩장 모임하기도 좋은 딘타이펑 강남 (생각보다...맛있어...!)

안아파 2023. 8. 27. 23:09

 

한창 청첩장 모임을 하던 시기에 제일 많이 했던 고민이 "어느 식당으로 잡아야 하나?"였다. 청첩장 모임인데 마냥 편한 식당으로 예약할 수도 없고, 메뉴도 호불호 없이 괜찮아야 하고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었다. 그렇게 고민 끝에 방문했던 식당들 중에 가장 무난하고 괜찮았던 곳딘타이펑 강남이다.

 

딘타이펑 강남점 위치/메뉴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12 세계빌딩 2층 (강남역 9번 출구에서 199m)

해커스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 영업시간 : 11시 ~ 22시
  • 기타 : 네이버 예약 가능 (당일은 불가)
  • 메뉴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자세히 확인 가능)
    • 샤오롱바오 
    • 덤플링
    • 완탕
    • 볶음, 스프
    • 디저트

딘타이펑
딘타이펑
딘타이펑
딘타이펑
딘타이펑

다양한 메뉴 중에 샤오롱바오, 덤플링, 완탕, 꿔바로우, 면 하나까지 골고루 시켜봤다. 시키고 난 후에는 정말 허겁지겁 맛있게 먹어서 음식 사진은 없지만 다 맛있었다. 샤오롱바오, 덤플링은 말할 것 없고 생각보다 꿔바로우랑 새우완탕도 좋았다. 비 오는 날 방문해서 그런지 완탕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굿!

 

샤오롱바오 내 인생에서 2번인가 거의 먹어본 적 없는데 이렇게 메뉴판에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 좋았다.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먹는 방법

공유용과 일반용 젓가락도 나눠서 세팅되어 있는 것도 좋았다. 전반적으로 설명들이 모두 친절했다.

딘타이펑

 

딘타이펑 강남점을 청첩장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

1. 가게가 매우 넓고, 직원이 매우 많다.

가게가 작진 않을 거라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넓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고 북적임에도 '엄청 시끄럽다!' 그런 느낌은 없었다. 인기 많은 식당 홀에서 식사하는 것치고 대화를 함에 있어 어려움이 없었다.  

식당이 진짜 크다!

그리고 직원분이 진짜 많아서 주문할 때, 무엇이 필요할 때 금방 금방 캐치하여 와 주신다. 이 점도 좋았다.

 

2. 음식이 금방 나온다.

사진에 보이듯 주방이 보이는데 주방 안에도 사람이 진짜 많다. 그래서 그런가 요리들이 금방 나온다. 맛있는 요리인데 기다리는 시간도 적다? 이것만큼 좋은 게 있을까!

 

3. 맛있다!

가장 중요한 것, 맛있다. 딘타이펑 처음 방문이라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좋다는 이야기도 있고 무난하다는 이야기도 있고 그래서 맛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 근데 내가 시킨 메뉴는 다 괜찮았다. 기대가 낮아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꿔바로우 정말 좋았고 새우완탕도 너무 맛있었다. 샤오롱바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메뉴가 워낙 다양하기에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 장담하긴 어렵지만 대부분은 평균은 하지 않을까 싶다. 맛없진 않을까, 내 취향에 맞지 않으면 어쩌나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새우"가 들어간 메뉴를 추천한다. 새우는 음식에 있어 거의 우리를 배신하지 않으니!

 

4. 강남역에서 가깝다

강남역 9번 출구에서 멀지 않다는 점도 좋았다. 다양한 곳에서 오는 친구들을 맞이하기에 부담 없는 위치이다.

 

청첩장 모임도 덕분에 잘했고, 나는 추후에도 재방문 의사가 있다. 

청첩장 모임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 중 강남으로 찾고 계신다면 딘타이펑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