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카페

고척아이파크몰에서 서울 3대 도넛 올드페리도넛 첫 도전 (메뉴/가격)

안아파 2023. 5. 22. 23:58

올드페리도넛

 

최근 엄청 자주 방문하고 있는 고척아이파크몰. 입점한 음식점들이 다 괜찮아서 진짜 자주 가고 있다.

 

돈까스집 깔끔하고 맛있어요! 김치나베 추천~

 

고척아이파크몰 맛집 모모야_김치나베, 크림우동, 카레동까지 2명이 3인분 냠냠

고척아이파크몰 한 번 방문한 이후로 진짜 자주 방문하고 있다. 이유는 가보고 싶은 맛집이 많아서! ▼ 고척 아이파크몰 상가 자세히 알아보기 고척 아이파크몰 맛집/주차/입점 가게 위치 한 눈

anappa.tistory.com

 

샤브샤브 좋아한다, 닭한마리 좋아한다, 그러시면 계백집 첫번째로 추천!

 

고척맛집 샤브촌 계백집_닭볶음탕, 닭한마리 샤브샤브는 처음이야!

고척 아이파크몰이 생긴 후 자주 방문하고 있다. 지난번 글에 쓴 것처럼 밥 먹기도 구경도 무난하기 때문. 특히나 괜찮은 식당/카페가 많아서 그걸 하나씩 가보는 재미가 있다. ▼ 고척 아이파크

anappa.tistory.com

 

근데 항상 밥을 너무 푸짐하게 먹다보니 서울 3대 도넛이라는 "올드페리도넛"은 막상 가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큰맘 먹고 가보게 되었다. 올드페리도넛, 정말 그렇게 맛있을까?

 

고척아이파크몰 올드페리도넛

  •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1층 B101호 (개봉역 2번 출구에서 668m)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 메뉴
가장 덜 단 맛 (5점 중 3점) 단 맛 (5점 중 4점) 가장 단 맛 (5점 중 5점)
우유 크림 도넛 드레드 (3,600원) 크림브륄레 (4,200원)
라즈베리 슈가볼 (4,200원)
보스톤 크림 (4,400원)
버터넛 (3,200원)
피넛버터 (5,500원)
버터 피스타치오 (5,500원)
코코넛 (5,000원)

※ 다른 종류 도넛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간 날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척아이파크몰
클릭하시면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

 

매장이 크진 않고 약간 구석진 곳에 있어서 잘 찾으셔야 한다. 유명한 도넛집답게 사람이 이미 많았다.

고척아이파크몰

구매 방법은,

  • 구매 수량 선택
  • 포장 상자 선택 (3~4개 > 4구 박스 / 5~6개 > 6구 박스)
  • 도넛 메뉴 선택
  • 음료 주문 및 포장 완료된 도넛 결제

위와 같다.

 

나는 엄마와 함께 나눠 먹을 예정이었기에 4개를 구매했고 그나마 덜 단 "우유 크림 도넛 브래드"와 "크림브륄레"를 각 2개씩 구매했다.

올드페리도넛
다 맛있어보인다! (근데 동시에 칼로리가 장난아닐 것 같은 느낌...)

커피/티/에이드/시그니처드링크 등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올드페리도넛

드디어 손에 쥔 주황색 봉투! 그래, 이게 먹어보고 싶었어!

고척아이파크몰

엄마와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엄청나게 눈이 띠용할 만큼 새로운 맛까진 아니었다.

 

맛은 있다!
근데 엄청나게 우와~ 그 정도는 아니다.

 

우리 엄마의 매우 객관적인 평. 그래도 서울 3대 도넛이고 사람 많을 땐 품절이어서 못 먹을 때가 많으니 기회가 있을 때 한 번쯤 먹어보는 건 좋은 경험인 것 같다. 

+ 사실 얼마 전에 노티드 도넛도 처음 먹어봤다. 거기도 맛이 있긴 한데 엄청나다! 그 정도는 아니었다. 내가 도넛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