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카페

노원 폼드팡베이커리_건강한 재료인데 이렇게 먹음직스럽고 맛도 있다고?

안아파 2023. 3. 19. 22:42

폼드팡

 

노원 롯데백화점 구경 후 집에 가려고 걸어가는 길, 폼드팡이라는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구경하거나 구매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고 앞쪽에 "에그타르트 맛집"이라고 되어있어서 홀린 듯 들어가게 되었다.

 

폼드팡 전체 빵 구경하고 구매하기

노원 폼드빵
제가 나왔을 때 찍은 사진엔 좀 한산해보이네요~ 근데 사람이 진짜 꾸준히 들어오시더라구요!

들어갔더니 작은 매장임에도 맛있는 빵들만 한가득 있었고 이런 글귀도 쓰여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건강한 폼드팡만의 수제빵

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저온숙상 발효하므로

빵 본연의 풍미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독일 밀가루 등
빵의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밀가루
선정하여 만든다.

맛과 건강을 위해
우유생크림과 폼드팡만의 꿀에 숙성시킨 생크림을 사용한다.

맛과 영양이 좋은 생과일을 사용한다.

 

폼드팡
맛과 건강을 위한 재료만 사용한다는 폼드팡

  1. 지점명 : 폼드팡 노원점
  2. 위치 : 서울 노원구 노해로 495 (노원역 4번 출구에서 168m)
  3. 영업시간 : 9시~익일 3시 (도넛 나오는 시간 15시)

노원 폼드빵
영업시간보다 아래쪽 빵이 더 눈에 들어오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그럼 이제 빵 구경!

먼저 별도로 보관되어 있는 케이크, 타르트, 팡도르가 눈에 들어왔다. 타르트 다 생과일을 사용해서 딱! 봐도 너무 맛있어 보였고 팡도르도 크고 생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걸로 보여서 너무나 사고 싶었다. 이번에는 이것까지 사면 너무 탕진할 것 같아 참았지만 다음엔 생과일 타르트(7,500원) or 생크림 팡도르(7,500원) 꼭 사야지!

폼드팡
폼드팡

옆쪽에는 이제 본격 빵들을 볼 수 있다. 폼드빵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내가 봤을 땐 "커다란 크기"도 있을 것 같다. 빵들이 다 크고 맛있어 보였다.

 

  • 딸기크림도넛 : 3,800원
  • 얼그레이도넛 : 3,800원
  • 소금빵 : 2,800원

폼드팡
얼그레이 도넛이 추천 메뉴였어요!

  • 오레오 르뱅쿠키 : 3,200원
  • 초코스콘 : 3,400원
  • 얼그레이스콘 : 3,400원
  • 초콜릿 스모어 르뱅쿠키 : 3,800원
반응형

폼드팡

쿠키가 크고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이거 하나만 먹어도 당이 쫙! 오를 것 같아서 (나는 여러 개를 먹고 싶은데) 이번에는 참았다.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오레오 르뱅쿠키(3,200원)나 초콜릿 스모어 르뱅쿠키(3,800원)도 추천합니다.

폼드팡
폼드팡
너무 맛있어 보이죠?

  • 몽블랑 : 5,500원
  • 호두타르티 : 3,700원
  • 무화과 타르트 : 3,800원

폼드팡

진짜 다 하나씩은 사고 싶었지만 절제하고 절제하여 내가 선택한 건,

  • 딸기 스콘, 치즈 스콘
  • 무화과타르트, 에그타르트

4개였다. 스콘은 종류도 많고 맛있어보이고 내가 워낙 좋아해서 담았고, 타르트들도 종류가 많고 '에그타르트 맛집'이라는 간판을 보고 들어왔기에 선택하게 되었다. 무화과 타르트는 무려 '베스트 메뉴'라고 하기도 하고.

폼드팡
베스트 메뉴인 '무화과 타르트(3,800원)'
폼드팡
고르고 있는 와중에 찍은 사진. 딸기스콘, 무화과타르트, 에그타르트

 

계산하기 위해 대기하면서 안내사항도 확인했다. 당일 생산하는 빵이라서 최대한 빨리 먹어야하는 점, 냉장보관이 필요한 빵들에 대한 안내가 쓰여있었다.

폼드팡

그리고 종류가 많진 않지만 음료도 함께 팔고 있었다. 아메리카노, 티, 아이스티, 에이드, 유자차, 미숫가루. 내가 생각했을 땐 여기는 빵이 메인인 곳이라서 빵과 가볍게, 그리고 지금 당장 음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구매하시면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빵을 더 많이 사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 음료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폼드빵베이커리

종이봉투에 잘 담아주셔서 이렇게 구매 완료!

폼드팡

집에 와서 바로 2개를 먹어보았다.

  • 치즈스콘 : 치즈가 중간중간 들어있고 재료가 잔뜩 들어있는 튼실한 느낌
  • 에그타르트 : 맛있다.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쪽은 아니고 이 아이도 꽉 찬 느낌

폼드팡
치즈스콘과 에그타르트 2개를 바로 흡입!

빵이 크기가 크고 맛있어 보이는 건 알았지만 먹어보니 굉장히 "꽉 찬" 느낌이었다. 기본을 충실히 지키면서 재료들을 팍팍 넣은 느낌이랄까?

 

부드러운 빵을 생각하셨다면 안맞을 수 있지만 기본을 충실하게 지키고 꽉 찬 느낌의 빵을 원하신다면 폼드빵이 딱 맞으실 거다. 나는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재구매 의사도 있다. 다음엔 과일 타르트랑 소금빵이랑 팡도르랑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