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카페

분위기 좋고 주차도 되는 우이동카페 카페산아래 (feat. 상견례)

안아파 2023. 5. 30. 07:11

 

나는 지금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잘 챙겨야 할 굵직한 일정들 중 하나가 바로 "상견례". 상견례를 마치고 바로 각자 헤어져 집으로 갈 수도 있지만 가볍게 차를 마시러 갈 수도 있기에 상견례 장소 근처 카페를 알아뒀었다. 그게 바로 우이동 카페 카페산아래. 

 

혹시나 마음에 알아봤던 카페를 진짜로 상견례 후 방문하게 되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왜냐하면 나도 다음에 다시 가보고 싶어서😁

 

우이동카페 카페산아래

  • 위치 : 서울 강북구 삼양로 181길 56 102호 (북한산우이역 1번 출구에서 416m)
  • 영업시간 : 11시~22시 
  • 기타 : 주차 가능, 1인 1메뉴
  • 메뉴
    • 아메리카노, 카페라뗴, 아인슈페너, 크림모카, 흑임자라떼, 바닐라빈라떼, 카푸치노, 아포카토
    • 밀크티, 초코라떼
    • 수제자몽차, 수제레몬차, 수제오미자차
    • 수제자몽에이드, 수제레몬에이드
    • 바나나스무디, 딸기라떼, 파인애플스무디
    • 아이스크림 크로플, 브라운치즈 크로플

우이동카페

북한산 계곡이 흐르는
자연 속 카페

(노키즈존, 노펫존)

 

상견계로 가족들과 함께 이동한 거라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평일임에도 사람이 꽤 많은 편이었다. 주차 공간이 있긴 한데 주말에는 주차가 수월하진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이트+초록이 잘 어울리는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카페 안도 괜찮았지만 바깥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 계곡을 보면서 차를 즐기기 딱 좋을 것 같았다. 부모님들도 매우 만족해하셨다.

 

나는 바닐라빈라떼를 먹었는데 음료도 꽤 괜찮았다. 디카페인이 없는 건 아쉬웠지만 그건 수요가 극히 일부일테니!

우이동 카페산아래

이번에는 가족끼리 간 거라 제대로 구경하거나 사진을 찍지 못해서 다음에 기회가 될 때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 우이동 옛날, 15년 전만 해도 대학생 때 엠티 가고 약간 그런 동네였는데 예전하고 많이 달라졌구먼!

+ 근처에 파라스파라라고 호텔도 생겼는데 여기도 꽤 괜찮다고 한다. 여기도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