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장소

공릉 경춘선숲길 포토시그니처 이용 전 확인하기_소품 종류, 부스 별 특징

안아파 2022. 12. 4. 11:00

경춘선숲길에는 사진관이 몇 군데 있다. 그 중에 흑백공간은 이용해봤고 매우 만족했었다. 그리고 얼마 전 가보니 오~ 완전 크고 악세사리도 엄청나게 많은 포토시그니처가 생겼다. 포토시그니처는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 가보기로 했다.

 

공릉 흑백공간 자세한 이용후기는 여기요~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_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 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어버이날 맞이 엄마와 뭐할까하다가 처음으로 한 게 곤지암 화담숲 데이트였다. 그 다음날 나의 선택은 집 근처 경

anappa.tistory.com

 

1. 상호명 : 포토시그니처 경춘숲길점

2.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90길 1층 (공릉역 2번 출구에서 358m)

3.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바로 뒤에 있는 지동닭갈비에서 맛있게 먹은 후 바로 사진을 찍으러 갔다. 

 

포토시그니처 바로 뒤 닭갈비집 후기는 여기요~ 

 

공릉 맛집? 맛은 있으나 재방문은 고민되는 지동닭갈비

내가 애정하고 또 애정하는 경춘선숲길! 산책하기도 좋고 예쁜 카페도 많고 놀거리도 많고 음식점도 많다. 지나가면서 한 번 가봐야지~했던 음식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 다녀와봤다.

anappa.tistory.com

 

 

가본 곳 중에 가장 소품 다양👍

일단 내가 사진관을 많이 가본 게 아니긴 한데 그럼에도 내가 가본 곳 중에 소품이 제~~~~일 많았다. 머리띠, 인형, 안경, 가짜꽃, 안경 등 진짜 진짜 많았다.

크리스마스맞이 예쁘게 꾸며놓으신 것도 너무나 예쁘다!

진짜 종류 다양하지 않나요?

그리고 이렇게 메이크업 확인할 수 있는 공간도 너무나 예쁘게 마련되어있었다. 여기에는 고데기, 빗도 있고 뜬금 조말론 향수 정품까지 있다. 

처음엔 가게 인테리어인 줄 알았던 조화 소품! 꽃도 진짜 종류별로 많다.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소품에는 완전 만족하실 거다. 그리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고 관리도 꽤 잘되는 편이라서 소품의 상태도 매우 굿!

 

 

부스 별 특징

사실 나는 모든 부스가 다 동일한 줄 알고 처음에 아무 곳에 들어가서 찍었는데 그게 아니었다. 부스마다 세팅이 다르다. 내가 처음 찍은 곳은 와이드프레임이 가능한 곳이었고 여긴 달력, 풀스크린 촬영이 가능했다. 부스별 특징은 바깥쪽에 친절하게 사진 예시와 함께 있으니 꼭! 들어가시기 전에 확인하시길 바란다.

 

또한, 부스마다 배경지가 다르다. 이 부분도 나는 한 번 찍고 나서야 알았다😂 

 

여기 비어져있으니까 그냥 여기서 찍자!
NO!

어떤 배경지랑 어떤 프레임에서 찍을래?
YES!

 

나처럼 실수하시지 말고 꼭! 부스 특징을 확인하시고 촬영하시길 바란다.

반응형

부스를 선택했어도 막상 찍으려고 들어가면 선택할 것들이 많다. 캐릭터 콜라보를 하고 있어서 원한다면 이런 선택지 중 고를 수 있고 프레임도 고를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여러 선택지들이 있으니 잘 보시고 고르시면 될 것 같다.

산리오와 짱구도 하고 싶었는데 처음이라 오리지널로 골랐다!
나는 앨범프레임을 골랐으나 추천하진 않는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와이드프레임 - 앨범프레임을 골랐는데 사진은 마음에 들었으나 프레임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일단 글자가 사진에 침범하는 거 자체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프레임도 별로 예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이 조합은 매우 비추천😫 와이드프레임 자체를 풀스크린을 할 게 아니라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이렇게 찍고 나서야 부스마다 차이가 있다는 걸 알아서 한 번 더 촬영하기로 했다. 두번째는 핑크 배경에 4컷으로 프레임을 선택! 그 결과는!

어떤가요? 핑크 배경으로 찍은 건 처음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 배경지마다 이렇게 느낌이 다르다는 걸 제대로 배웠다.

너무나 재밌게 찍은 경춘선숲길 포토시그니처!

 

소품도 다양하고 가게 자체도 예뻐서 사진 찍기 좋아서 또 방문할 예정이다. 그리고 나처럼 다른 분들은 실수하시지 말고 빈 부스를 들어가는 게 아니라 꼭! 부스 별 특징을 보고 선택하여 촬영하시길 바란다.

 

아무튼 너무나 재미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