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장소

이케아 광명점_구경만 해도 신나는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근데 이제 구경만 하면 주차비 내는 걸로 바뀜)

안아파 2022. 11. 24. 23:22

 

얼마 전 따끈하게 오픈한 코스트코 고척점 구경갔을 때도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보고 신나 했었다. 크리스마스는 꼭 무엇을 하지 않아도 설레고 신나는 그런 게 있다.

 

코스트코 고척점 구경한 이야기 (크리스마스 장식도 잠시 등장!)

 

새로 오픈한 코스트코 고척 구경하기 (영업시간, 주차비, 추천상품)

코스트코 고척이 드디어 오픈했다. 친구 집 근처라서 언제 오픈하나...지나갈 때마다 지켜봤는데 오픈된 걸 확인하고 방문해보았다. 1.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개봉역 2번 출구에서 673m

anappa.tistory.com

 

아무튼 다시 돌아와서 이케아 안간지도 오래되었고 이케아에 가면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이 잔뜩 있을 거란 걸 알고 있기에 구경을 위해 집을 나섰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이케아광명점

- 위치 :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이케아광명점 (광명역 1번 출구에서 892m)

- 영업시간 : 10시~21시 

- 특징 : 한국 1호점 / 롯데아웃렛과 연결되어있음

매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나는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었다. 앞에서 사진 찍는 아기를 기다리고 나도 남자친구에게 부탁해 사진을 찍었는데, 네...이게 무슨 구도인지🤣

저 선생님, 제 발목은 왜 자르셨는데요?

나는 이해할 수 없는 구도지만 아무튼 즐겁게 사진을 찍고 입장을 하였다. 여기서 사진을 찍고 무엇을 하면 무엇을 주는 (관심이 없어서 자세히 보지 않았음😅)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구경하기

사실 쇼룸에는 소품들이 다 흩어져있어서 크리스마스 용품'만' 보기에는 좋은 환경은 아니었다. 그냥 이렇게 집을 꾸미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겠구나! 참고할 수 있는 느낌?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한 번 더 느꼈지만 트리 그 자체는 비싼 건 아니다. 하지만 휑한 트리를 예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장식(오너먼트)를 구매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원하지 않는 시너지를 일으킨다🤧

그래도 참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았다. 특히, 빈테르핀트 (걸이식 장식용품 2종) 너무 마음에 들었다. 2종에 16,900원인데 너무나 귀엽다🧡

이 외에 라탄을 너무 좋아하는 나는 라탄 소품들도 열심히 구경했다. 이케아에 라탄 소품 늘어나는 것도 너무 좋구요🧡

이 테이블도 너무 귀엽죠?

이 거울도 너무 예쁘죠?

나처럼 라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케아에서 라탄 가구들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다. 진짜 예쁜 게 많고 그 종류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이케아!)

 

본격 이케아 크리스마스 구경은 여기다!

쇼룸 다 지나고 물건 픽업하는 장소에 오면 여기가 찐으로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다 모여있어서 구경하기 좋다. 그리고 살 생각이 없던 나도 보면서 진짜 오너먼트 다 사고 싶어했던...그런 물욕이 차오르게 된다. 여러분들과 함께 보려고 사진 많이 찍어왔으니 함께 구경해요!

이런 리스도 너무 예쁘구요!

이런 오너먼트 세트 종류가 진~짜 다양한데 특히 유리로 된 것들이 정말 내 취향이었다.

그리고 무늬 있는 것들도 너무 귀엽다. 사진을 보니 트리 없어도 사 올 걸 그랬나 싶다🤣 (멈출 수 없는 물욕)

빈테르핀트 너무 예쁘다🧡

크리스마스달력 상자도 있는데 참 신기했다. 이걸 만들면서 안에 초콜릿, 사탕 같은 걸 넣고 주고 싶은 사람한테 선물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다. 아이도 어른도 크리스마스 때 이런 거 하나 받으면 참 신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17,900원 가격도 나름...괜찮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이런 작은 장식품도 귀엽다. 남자친구는 어항에 넣으면 딱이겠다며🤣 물고기 아빠는 역시 다르다.

또 사고 싶었던 물품 중 하나! 사실 정교하거나 예쁜 모양은 아니었는데 그냥 뭔가 크리스마스 생각나고 마음 몽글몽글해지게 만드는 소품이었다.

이런 전구들도 많다. 별 전구 너무 예쁘고요!

신기한 등들도 많았는데 집 꾸미는 소품으로 참 괜찮을 것 같았다. 사진은 밝은 곳에서 찍은 거라 그렇게 예쁘다~ 느낌은 아니지만 어두운 곳에서 보면 분명히 예쁠 거다.

그다음 신기한 이케아 크리스마스 소품! 선물 담는 양말과 주머니도 판매하고 있다. 저 주머니 트리 앞에 놓으면 선물 주시는 건가요?🤣

선물 포장을 위한 포장지와 끈도 판다. 진짜 크리스마스 관련된 건 여기서 다 구경하고 살 수 있다.

당연히 도 있고요!

이건 예전에도 봤던 건데 과자집도 있다. 실제로 먹을 수도 있는 건데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이거 아이들하고 만들면 너무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날 것 같고요🧡

진짜 다~~~~~~~~~~~~~ 사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필요한 것만 사서 나왔다. 너무 열심히 구경해서 아이스크림 먹으러 출동!

 

이케아 소프트아이스크림 / 초코 아이스크림

인기 많은 이케아 간식 판매하는 곳! 나는 초코 와플콘 아이스크림, 남자친구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은 가격이 저렴하기에 콘이 좀 다른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좋다. 초코 아이스크림은 가격이 조금 있는 대신 와플콘이고 대신 아이스크림 자체의 초코맛은 연하다. (그래도 맛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까지 알차게 먹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우리 눈을 사로잡는 이벤트가 있었다.

 

개인 정보 팔 필요 없고 간단하고 장바구니도 준다고?

네파와 함께 하는 환경 보호 캠페인인데 실천할 환경 보호 나뭇잎 스티커를 골라서 붙이기만 하면 된다. 너~~~~~~~~무 쉽고 간단하다.

근데 이걸 하면 스티커와 무당벌레 장바구니를 준다. 사실 스티커는 그다지 흥미를 끌지 않았는데 무당벌레 장바구니가 너무 쏙 마음에 들었다.

너무 신나서 사진이 흔들렸다😅
차로 돌아와 얌전하게 찍은 사진

아직도 이벤트 진행 중인 걸로 알고 있으니 아이스크림 드시고 들려서 꼭 이벤트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개인정보 1도 필요 없고 10초면 끝난다👍

 

이케아 광명점 이제 주차비가 있구나...

사실 이케아를 다니면서 주차비를 낸 적이 없는데 (무엇을 사든 사지 않든) 정책이 바뀌었다고 한다. 하도 구경만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물건을 사지 않으면 주차비를 내야 한다. 대신 뭐 하나라도 사면 주차 5시간 무료! 다시 말해 뭐 하나만 사면 된다.

  • 회차 1시간 : 무료
  • 이케아 구매 영수증 (금액 상관없음 / 제품, 레스토랑) : 5시간 무료
  • 추가 10분당 : 800원 

나가기 전에 정산 꼭 하시고 나가시면 된다. 무얼 사기만 하면 5시간 무료이니 주차에 대해선 너무 크게 걱정하진 않으셔도 될 것 같다.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구경하다 보면 무엇을 안 사기 어렵고, 나와서 아이스크림 안 먹기도 쉽지 않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케아 광명점!

여러분들도 크리스마스 되기 전에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