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장소

새로 오픈한 코스트코 고척 구경하기 (영업시간, 주차비, 추천상품)

안아파 2022. 11. 6. 22:38

코스트코 고척이 드디어 오픈했다. 친구 집 근처라서 언제 오픈하나...지나갈 때마다 지켜봤는데 오픈된 걸 확인하고 방문해보았다. 

 

1.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43길 49 (개봉역 2번 출구에서 673m)

2. 영업시간 : 10시~22시 (22년 11월 13일 일요일 휴무)

3. 주차 : 구매회원 2시간 무료 / 10분 당 1,000원 추가

들어가는 길에 찍은 코스트코 오픈 전광판 (흔들렸다;;)

코스트코 고척은 들어가는 길이 매우 안쪽에 위치하고 있었다. 덕분에 빙 둘러서 들어갔고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조금은 늦은 시간에 갔음에도 기대한 것처럼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 음식 사려고 기다리는 사람이 이 정도였다😅

++ 주차 정산하는 곳도 사람들이 줄서있었다.

매장은 1개층으로 되어있고 다른 코스트코 매장과 큰 차이가 없었다. 내가 방문했던 게 10월 말인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많이 구경할 수 있었다.

다른 코스트코 매장과 마찬가지로 음식 코너에 사람이 가장 많았고 나와 친구는 코스트코 추천상품 세재 하나 구매해서 나왔다. 바로 커클랜드 울트라클린 팩 세재! 나는 써보지 않았지만 친구 말로는 이게 세정력이 그렇게 좋다면서 있을 때 사야 한다고 했다.

인기가 많은 상품이긴 한지 회원카드 당 1개로 제한 판매 중이었다. 

반응형

진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니 코스트코 방문하실 때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다. 커클랜드 세재가 이런 팩 형태 말고 액체형도 있는데 이 팩형이 세정력이 훨~씬 좋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전반적으로는 다른 코스트코와 큰 차이가 없었다. 아니 똑같았다고 말하는 게 맞을 것 같다. 다만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사람이 매우 많고, 들어가는 길이 좀 둘러서 가게 되어있다? 정도의 차이이다. 그래도 코스트코 회원인데 고척이 가까우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