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장소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_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안아파 2022. 5. 13. 11:00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
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어버이날 맞이 엄마와 뭐할까하다가 처음으로 한 게 곤지암 화담숲 데이트였다. 그 다음날 나의 선택은 집 근처 경춘선숲길 산책 후 셀프사진관에서 사진찍기! 나는 두번째였고 엄마는 처음이었는데 엄~청 어색해하셨지만 무척 마음에 들어하셔서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곤지암 화담숲 예약 방법/모노레일 이용팁까지!

 

부모님과 꼭 같이 가세요! 곤지암 화담숲 봄_예약/모노레일 이용 꿀팁

부모님과 꼭 같이 가세요! 곤지암 화담숲 봄_예약/모노레일 이용 꿀팁 어제(5월 4일) 곤지암 화담숲에 방문했다. 곤지암 리조트 안에 위치해있고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편하게 입장을 할 수 있다.

anappa.tistory.com

셀프사진관은 두번째지만 시현하다와 산호맨숀은 가봤습니다! 비교 이용후기는 여기요~

 

[후기] 시현하다&산호맨숀📷 둘 다 경험해봐야하는 이유😍

나는 사진 찍는 걸 싫어하는 편이다. 사진 속 내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가 가장 큰 이유일 것 같다 (그게 내 현실적인 얼굴이겠지만😆). 그리고 표정을 짓는 게 너무 어렵다. 입만 웃고, 눈은

anappa.tistory.com

 

1. 상호명 : 노원 셀프사진관 데이트코스 흑백공간

 

2. 위치 : 서울 노원구 공릉로41길 21 2층 (7호선 공릉역 2번 출구에서 639m / 경춘선숲길 근처)

 

3.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21시

 

4. 가격

- 흑백 셀프 촬영 (2인) : 3만원

- 컬러 셀프 촬영 (2인) : 4만원

- 인원추가 (1인) : 1만원

- 촬영 전체 원본 파일 : 2만원

- 리터치 및 인화 추가(1장) : 5,000원

기간 한정 할인 중이라 저렴하다👍

5. 소개

노원구 공릉동 경춘선숲길에 위치한 셀프사진관 흑백공간 노원본점입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리모컨을 누르며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추억을 담아보세요.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보세요. A/B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동일한 셀프 스튜디오 공간입니다. 촬영 전 스타일링을 위하여 파우더 공간에는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헤어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6.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나 또한 방문 하루 전 네이버 예약을 했고 평일 예약이라 원하는 시간에 수월하게 했다. 예약금 없이 날짜/시간만 정하면 끝! 너무나 쉽다😁)

 

경춘선숲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서 걷다보면 2층에 위치해있다. 주차는 건물 앞에 가능한데 공간이 넓은 건 아니라서 도착해서 전화로 확인한 후 주차를 하면 된다.

2층은 딱! 사진 찍기 좋게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요즘 감성🧡 엄마도 소품 하나하나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다.

반응형

조금 일찍 도착하여 대기하면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다. 다리가 2m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주는 거울 앞에서도 찍고 다른 곳에서도 찍고 이렇게 사진을 찍다보면 시간이 금방 간다.

준비 중인 스튜디오! 나는 B스튜디오를 예약했는데 동일 시간에 A스튜디오도 예약하신 분이 있어서 순차적으로 준비해주셨다.

간단하게 촬영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15분동안 사진 촬영! 셀프촬영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간이 정말 금~방 간다. 나도 사진 촬영 매우 어색한 1인인데 엄마는 이런 게 또 처음이라 로봇같은 포즈를 해서...ㅎㅎㅎㅎ덕분에 웃으면서 잘 촬영했다. 흑백공간은 소품도 옆에 있어서 그걸 활용하니 엄마도 조금 더 긴장을 풀고 촬영할 수 있었다. 

 

15분 촬영 후 밖으로 나와서 패드를 보면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랐다. 1차로 고르고 그리고 2차로 고르는데 원래 3만원 패키지에는 2장만 고를 수 있는데 엄마가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도 많고, 엄마 독사진도 넣어주고 싶어서 우리는 욕심 부려서 4장을 더 골랐다. 총 6장 선택! 이렇게 선택 완료하면 보정 작업을 해주신다. 그렇게 기다리다 보니 6장 사진 보정과 인화가 완료되었다.

 

사실...엄마가 사진 찍으면서

너무 못생기게 나온다고 흑백 사진 멋있게 나올 줄 알았는데...🤧

라고 속상해하셨는데 보정본 보고는 잘 나왔다고 엄~청 좋아하셨다. 신기하고 재밌다고!

 

나도 엄마랑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추억을 쌓아서 너무 좋았다. 엄마는 인화된 사진을 집안 곳곳에 붙여두신 건 안비밀🤣 엄마랑 다음에는 예쁜 옷 입고 컬러 촬영하기로 했다. 

경춘선숲길에 놀러 오신 분들, 가족/친구/혼자 좋은 추억을 쌓고 싶은 분들께 모두 모두 추천한다. 특히 나처럼 부모님과 함께 가면 더더욱 좋은 곳이다👍 추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