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음식

공릉 백소정🍜🍛 포장_맛은 좋지만, 재이용은 조금 고민🤔

안아파 2021. 3. 30. 00:02

 

백소정은 안암을 본점으로 둔 일식집이다. 후기가 좋아서 전화로 주문을 하고 포장된 음식을 받으러 갔다.

 

 

[백소정 공릉점]

1. 백소정 :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항상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식당이란 의미🍜

 

2.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24 1층 (태릉입구역 4번 출구에서 301m)

 ※ 국민은행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내 사랑 닭한마리와도 가깝다🧡

 

3.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4. 메뉴 : 돈카츠, 마제소바, 카레, 우동, 냉소바, 자루소바 등

 - 아래 네이버 지도 메뉴를 보고 전화를 했는데, 내가 먹고 싶은 메뉴는 현재 다 안 되는 상태였다😭. 우동, 냉소바, 자루소바 다 안되고 면 중에는 "마제소바"만 가능하다고 들었다.

 - 나처럼 전화 주문하시는 분들은 가능한 메뉴를 잘 살펴보고 주문하셔야 한다.  

 - 결국, 머쉬룸포크카레 + 에비텐 세트와 치즈 모둠카츠 (총 2가지)를 시켰다. 

출처 : 네이버 지도

 

5. 픽업

 - 비 오는 날 + 인기 많은 집이라 그런지 밖까지 줄이 서있었다. 나는 전화 포장 주문을 했기에 금방 음식을 찾아 나왔다.

 - 문제는, 가게에서 음식을 하시는 분들이 바쁘셔서 그런 건지 모르겠으나 내가 포장을 부탁드린 음식을 내 눈앞에서 휙휙 던지셨다. 음식이 엎어지거나 그런 건 아니라서 큰 문제는 아닐 수 있으나, 너무 음식을 던지셔서😅 좀 당황스러웠다. 계산을 도와주시는 분은 매우 친절했다.  

 

6. 맛 포함 총평

 - 나는 머쉬룸포크카레와 에비텐 세트를 먹었는데, 카레가 정말 맛있었다. 약간 인도 카레 느낌!😍 에비텐도 통통하니 맛있었다.

 - 가게에서 먹을 때와 포장에 약간 차이가 있는지, 내가 본 메뉴판에는 "미니 우동"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는데, 그냥 "우동 국물"만 있었다. 포장이라 아마 우동은 제외되는 것 같다. 

 - 전반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다😊. 주방에 계신 직원 분들 때문에 나는 좀 당황스러웠어서, 재주문은 조금 고민해볼 것 같지만, 동네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는 있으니 한 번쯤은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마제소바가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것끼리 모아서 찰칵! 카레🍛와 에비텐🍤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