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생활용품, 기타

다이소 인생네컷 앨범 (2,000원에 이 정도면 고민 필요 없음)

안아파 2022. 12. 4. 21:20

 

어쩌다 보니 인생네컷과 여기저기서 찍은 사진들이 쌓여가서 이걸 보관할 앨범을 사고 싶어졌다. 인생네컷 앨범 제품은 다양하지만 나는 그저 "보관용"이 필요했기에 다이소에 방문했고 그곳에서 2,000원으로 앨범을 구매했다.

 

공릉 경춘선숲길에 새로 생긴 엄청나게 좋은 포토시그니처 이용 후기 (소품 진~짜 많음)

 

공릉 경춘선숲길 포토시그니처 이용 전 확인하기_소품 종류, 부스 별 특징

경춘선숲길에는 사진관이 몇 군데 있다. 그 중에 흑백공간은 이용해봤고 매우 만족했었다. 그리고 얼마 전 가보니 오~ 완전 크고 악세사리도 엄청나게 많은 포토시그니처가 생겼다. 포토시그니

anappa.tistory.com

고척돔 근처 포토이즘 이용 후기 (야구나 콘서트 후 사진 찍기 좋음)

 

소품이 다양한 포토이즘박스 동양미래대학점 (영상 다운 받을 수 있는 거 아셨나요?!)

소품이 다양한 포토이즘박스 동양미래대학점 (영상 다운 받을 수 있는 거 아셨나요?!) 어쩌다보니 주기적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나! 지금까지 찍은 것들에 대해 보여드리면, 요 정도인 것 같다.

anappa.tistory.com

 

 

다이소 앨범 / 다이소 포토앨범

다이소에는 여러가지 앨범이 있는데 그중에 나는 포켓앨범으로 구매했다. 찍찍이 형태의 앨범도 있었는데 찍찍이의 경우 시간이 오래되면 사진이 상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냥 꽂아서 넣는 포켓앨범으로 구매 완료!

  • 품명 : 나무무늬앨범 (100포켓 / 4X6 사진용) 
  • 가격 : 2,000원
  • 종류 : 짙은 나무색 / 옅은 나무색 (총 2종)

반응형

나는 짙은 나무색으로 골랐고 그냥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다. 2,000원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안에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서 사진을 끼기만 하면 된다. 안쪽 재질이 매끈하지 않아서 사진을 2장 넣어도 미끄러질 확률이 낮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인생네컷 앨범을 구매했으니 이제 사진을 넣어볼 시간! 보이는 곳에 그냥 부착하거나 서랍에 보관했었는데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너무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 또 찍으면 여기 넣어서 보관해야지😁

이번에 산 다이소 앨범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사려고 한다. 시현하다, 산호맨숀 등에서 찍은 사진들은 사이즈가 커서 여기에 들어가지 않아서 큰 거 하나 더 사서 보관할 예정👍

 

시현하다 vs 산호맨숀, 둘 다 찍어본 후기

 

[후기] 시현하다&산호맨숀📷 둘 다 경험해봐야하는 이유😍

나는 사진 찍는 걸 싫어하는 편이다. 사진 속 내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가 가장 큰 이유일 것 같다 (그게 내 현실적인 얼굴이겠지만😆). 그리고 표정을 짓는 게 너무 어렵다. 입만 웃고, 눈은

anappa.tistory.com

제주사진관 보통청춘기록실에서 15년지기 친구와 사진 찍은 후기

 

15년 친구와 첫 사진, 고민할 필요가 없는 제주 사진관 보통청춘기록실

나는 사진 찍히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 않았다. 예전에는 이런 마음이 컸다. 사진 찍으니까 내 삐뚤어진 눈코입이 더 잘 보인다, 슬프다 근데 어느 순간부터 나는 사진 찍히는 걸 좋아하게

anappa.tistory.com

 

 

나처럼 인생네컷 앨범이 필요하나 단순 보관용이라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다이소 인생네컷 앨범 (다이소 포토앨범)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