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생활용품, 기타

생각보다 괜찮은 다이소마우스 (유선마우스,무선마우스 비교)

안아파 2022. 10. 10. 13:01

제주도 휴가 중에 일도 하고, 글도 쓸 예정이라 노트북을 챙겨갔는데 아뿔싸... 무선 마우스 연결 usb는 꽂아놓고는 usb는 안 가져왔다😨 터치패드가 있기 때문에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버텼는데 아무래도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 근처 다이소를 찾게 되었다.

(제주도는 서울처럼 다이소가 많지 않은데 다행히도 그 날 방문했던 모슬포에 다이소가 있어서 들리게 되었다. 다이소 엄청 반갑고 소중하고요🤣)

 

1. 상호명 : 다이소 제주모슬포점

2.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영로 110 

3.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내가 찾는 마우스는 1층에 있었다. 다이소에서 마우스는 처음 사보는데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다.

 

  • 편안한 그립감 무선 마우스 : 5,000원
  • 저소음 무선 마우스 : 5,000원
  • usb 유선 마우스 : 5,000원 

다이소마우스는 처음 사보는 거라 위 3가지가 다이소에서 취급하는 마우스의 전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3가지나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있어서 좋았다.

 

다이소 유선마우스를 사야 하나, 다이소 무선마우스를 사야하나

원래는 다이소 무선마우스를 살 생각이었는데, 2가지 때문에 고민이 되었다.

 

① 무선 마우스는 본체와 연결하는 usb와 마우스가 얼마나 잘 연결되느냐가 중요한데 이런 부분에서 불량이 있진 않을까?

② 무선마우스는 다 건전지 별도 구매라고 쓰여있던데 그러면 5,000원보다 더 들겠네?

 

나는 임시적으로 쓸 걸 사는 거라서 불량 위험이 적고, 5,000원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다이소 유선마우스를 사기로 했다. 색은 검정과 흰색 중에 흰색으로 결정!

검정과 흰색 중엔 무조건 흰색이지!

숙소로 돌아와서 얼른 뜯어보았다. 쓰기에 괜찮길 바라면서🙏

[다이소 유선마우스]
- DPI 3단계 조절 가능
- 케이블 길이 1.3m
- 사이즈 가로 6.5cm / 세로 11.5cm / 높이 3cm
반응형

뜯어서 보니 오~ 생각보다 아주 괜찮아 보였다. 색도 흰색으로 깔끔하고 클릭할 때 느낌도 나쁘지 않았다.

혹시 불량일 수도 있으니 바로 사용! 다행히 불량 없이 잘 작동하였다. 다만 내가 기존에 쓰는 마우스의 DPI는 단계마다 명확하게 구분되는 편이었는데 이 마우스는 그렇게 크게 차이가 느껴지진 않았다. 그렇지만 뭐 쓰는데 문제없으니 되었지😁

다이소 유선 마우스 덕분에 여행 다니는 동안 불편함 없이 글을 쓰고 일도 할 수 있었다. 급하게 마우스를 구매해야 하는 순간이 온다면, 다이소 유선마우스 추천합니다👍

 

(TMI : 모슬포는 대정 오일장도 서는 제주 시내 중 하나라서 간 김에 보떼에서 마스크팩도 사왔다. 너무 타서🔥 버틸 수가 없었다. 제주 시내 나간 김에 사야하는 거 한 번에 사오는 뚜벅이 여행객인 나 자신이 참...웃겼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