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제주도 여행_2022

성산일출봉 제주소품샵 제주아이 (가봤던 소품샵 중 진~짜 괜찮은 곳!)

안아파 2022. 10. 25. 08:20

의도한 건 아닌데 제주 여행만 가면 이런저런 소품샵을 많이 가봤었다. 제주에 소품샵은 정말 많은 편인데, 

너무 물품 종류나 공간이 작네...
너무 공장에서 찍은 물품만 있네...

거의 위 2가지 생각을 들게 하는 곳들이 많은데 이번에 방문한 제주아이진짜 볼만한 소품샵이었다. 구매하고 싶은 것도 많았고!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제가 가봤던 또 다른 괜찮은 제주소품샵은 여깁니다!

 

제주 소품샵 업데이트 (제주 메리아일랜드, 제주 프롬혜 등)

이전에 제주 서쪽 소품샵 방문 후 괜찮은 곳들을 공유해드린 적 있다. 그게 벌써 작년이라 올해 버전으로 다시 공유드리려고 한다. 이번에 가보고 느낀 건 여전히 괜찮은 곳은 괜찮다는 것? 관광

anappa.tistory.com

 

제주소품샵 제주아이 방문하기

성산일출봉에 갔다가 우연히 가게된 제주아이. 소품샵과 카페를 함께 하는데 카페는 화요일&수요일만 운영한다.

  • 가게명 : 제주아이카페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288번길 8 c동
    ※ 성산일출봉공용주차장에 주차 후 스타벅스, 해녀짬뽕을 지나 용궁민박옆 골목으로 1분 정도 들어오면 된다.
  • 영업시간 : 매일 11시 15분~18시
  • 구성 : 제주아이(제주소품샵), 제주아이카페, 셀렉샵(의류, 악세서리, 리빙제품) 3개 동으로 구성

내가 갔던 날은 카페를 운영하는 화/수요일은 아니라서 소품샵과 셀렉샵만 구경하기로 하였다. 이렇게 나무로 둘러싸인 통로를 지나면 바로 제주아이(제주아이카페)가 보인다.

 

제주아이 판매물품 구경하기

진짜 내 취향인 공책, 엽서, 스티커, 포스터, 악세사리 등 다양하고 제주스러운 물품이 많았다. 공간 자체도 밝고 잘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제주 서쪽을 주로 여행하는 나에겐 201번 버스는 매일 2번씩 탔던 버스라 더 눈에 들어왔던 엽서🧡

제주도 이미지를 담은 엽서, 퍼즐, 공책 등 물품이 다양하다. 일부만 사진으로 찍어 이렇게 공유드리는데 진~짜 가보셔서 직접 보시면 더 좋을 것 같다.

창가 쪽에는 판매하고 있었다. 악세사리 자체가 많은 소품샵은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길🙏

사실 제주도에서 마그네틱(자석) 예쁜 건 많이 본 적 없는데 제주아이에서 파는 자석은 한결같이 다 예뻤다. 종류도 다양하고!

반응형

진짜 살까 말까 고민했던 곳이 패브릭 포스터를 판매하는 곳! 

이 포스터가 너무 사고 싶어서 한참이나 고민했다. 사고는 싶었으나 내 방에 사실 뭘 붙일 공간은 없어서 포기했다.😭

진짜 다양하면서도 예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물품들이 많아서 제주에서 괜찮은 소품샵 찾으시는 분, 특히 성산일출봉에 오셨다면 꼭 한 번씩 가보시면 좋을 것 같다. (탕진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바로 옆에는 옷과 소품을 파는 셀렉샵도 있었는데 여기는 물품 종류가 엄청 많거나 그런 건 아니라서 휘릭 보고 나왔다. 전체적으로 제주아이(제주아이카페)는 굉장히 잘 꾸며진 공간이라 나중에 카페 여는 날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