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제주도 여행_2021

제주 협재 해수욕장_쉼표, 스타벅스, 호텔샌드 추천 카페까지 총 정리!

안아파 2021. 11. 28. 11:35

제주 협재 해수욕장_제주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바다!
카페 3곳 살펴보기 (쉼표, 스타벅스, 호텔샌드)

 

제주 서북쪽을 열심히 다니는 뚜벅이 여행가인 나!

이번 여행에도 애월~한림~협재~금능까지 잘 걸어 다녔는데 오늘은 협재 해수욕장과 인근 카페를 보여드리려고 한다.

 

협재 해수욕장

내가 가 본 해수욕장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다.

특유의 바다색과 비양도가 볼 때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인기 있는 해변이라 사람이 많지만 그럼에도 제주도에 가면 일정 중 2번은 넣는 곳이다.

 

협재 해수욕장 카페_쉼표, 스타벅스, 호텔샌드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가장 유명하고 내가 자주 갔던 (이번에도 갔던) 곳이 "쉼표"이다.

2층 테라스에서 멍 하면서 음료 마시면 그렇게 편안할 수 없다.

이번에 방문했을 땐 그냥 테이크 아웃해서 바닷가 보면서 아무 곳이나 앉아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협재 해수욕장을 제대로 즐기기에 좋은 카페이다.

(단, 음료는...글쎄...그냥 평범하다)

반응형

"스타벅스 협재점""호텔 샌드"는 처음 본 카페였다.

2년 전쯤 왔을 땐 없었는데 언제 생겼지?????

 

"스타벅스 협재점"와 "호텔 샌드" 모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구경만 하였다.

제주 스타벅스에만 취급하는 음료와 굿즈가 있어서 살펴보았다.

이번에는 구경만 하고 구매하진 않았는데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추천한다. 맛있음🧡

 

"호텔 샌드"는 아래처럼 생겼다. 진짜 바다 보면서 편하게 앉아서(거의 누워서) 푹~~~ 쉴 수 있는 형태!

엄청 편안해 보이고 바다도 잘 보이고 좋은데 2가지가 좀 걸렸다.

 

① 100% 추움 (바닷가라 협재는 바람이 세고 싸늘한 편이다. 중간중간 난로가 있고 이불도 제공되나 100% 추울 게 분명하다)

② 약간 부끄러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다 쳐다보는데 너무 잘보인다..ㅎㅎ이건 뭐 어쩔 수 없지만;;)

 

아무튼 바다를 보면서 쉬면서 음료 먹기엔 너무나 좋은 환경이라서 나중에 한 번 가보고 싶다.

그런데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있을지는...잘😅

협재 해수욕장에 있는 카페는 이 정도이지만, 조금 걸어서 위아래로 이동하면 또 괜찮은 카페들이 많다.

"카페 연희"도 괜찮고...뚜벅이 아니시고 바다가 꼭 안 보여도 괜찮은 분들은 주변 카페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정리하자면,

1. 협재해수욕장은 바닷물 색이 너무나 예쁘고, 비양도가 보이는 예쁜 해변이다.

2. 카페 쉼표, 스타벅스 협재점, 호텔 샌드가 해변에 바로 위치한 카페인데 3곳 모두 괜찮다.
특색이 모두 다르니 보시고 끌리시는 (그리고 사람이 덜한) 곳으로 가시면 된다.

3. 굳이 바다 볼 필요 없고, 뚜벅이가 아니라 주변 이동이 수월하신 분들은 근처에 예쁜 카페가 많으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