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제주도 여행_2021

제주 한림 카페 한림과자점_과자가 귀요미임!!!

안아파 2021. 11. 26. 23:17

제주 한림 카페 한림과자점

특색 있는 선물을 원하신다면 꼭!! 과자가 귀요미임🧡

 

뚜벅이로 제주 여행을 간 나!

내 여행기를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나는 무리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스타일은 아니기에,

이번 여행 또한 제주 서쪽, 특히 제주 서북쪽(애월, 한림, 협재, 금능)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이런 여행의 좋은 점이 있다면, 

엄~~청 유명하진 않지만 작고 귀엽고 괜찮은 가게들을 방문할 기회가 많다는 거다.

이번에 가본 "한림과자점"도 그런 곳이었다.

 

한림과자점

1.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4길 27 1층 (한림초교 앞, 한림하나로마트에서 도보 3분 거리)

2. 영업시간 : 11시~17시 (영업시간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3. 특징 : 포장, 택배, 예약,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협재 아루미호텔)에서 넉다운되어 쉬다가 급! 예쁘고 귀여운 간식이 먹고 싶어졌다.

그리고 괜찮다면 선물도 할만한...!

그래서 네이버 지도로 근처를 열심히 뒤져보다가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한림과자점"을 발견하고 바로 출발하였다.

 

가게가 정말 작아서 바로 옆에 있는 화려한 GS편의점에 가려져서 안보일 뻔했다🤣

내가 갔을 때는 수능을 앞두고 있을 때라 합격기원 떡도 판매하고 계셨다.

내가 좀 일찍 갔으면 종류가 더 많았을 텐데 

(그리고 후기를 보고 간 터라 나는 캔 케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종류가 많이 남아있진 않았다. 캔 케이크도 없었고😭

하지만 그래도 귀여운 쿠키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구경을 열심히 하고 구매를 했다.

쿠키마다 가격은 다른데 나는 총 5개 12,000원어치를 샀고 개 당 한 2,000원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된다. 

요즘은 다 비싸서 특별히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오히려 너무 귀여워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했다.

(보틀 음료랑 케이크도 판매하고 계신다. 인스타그램과 위 이미지 칠판을 참고해주시길🙏)

반응형

1개는 내가 먹을 거고, 4개는 비행기 타고 서울 가야 해서 깨지지 않게 잘 포장을 부탁드렸더니

귀염뽀쨕한 곰 상자🐻에 담아주셨다.

숙소에 돌아와서 더 자세히 구경을 해보았다.

나만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진짜 별 거 아닌데 너무 귀여워서 보기만 해도 귀여워지는 그런 경험을 가끔 하는데,

이 한림과자점 쿠키가 그러했다.

 

솔직히 쿠키 맛이 아무리 맛있어도 크게 다르지 않을 텐데 그 겉모습이 너무 귀염뽀쨕이라 그냥 좋았다.

 

아니 돌하르방 색마다 가지고 있는 과일 다른 거 뭔데?
아몬드에 누가 이렇게 귀엽게 토이스토리 아즈씨 등장시킨 건데?

나도 1개 먹고, 서울에 돌아와서 가족들도 먹었는데 예상처럼 맛은 평범했다.

(맛이 없었다는 게 아니라 서울에서 먹는 쿠키와 같음)

 

근데 모두 한결처럼 너무 귀엽고 예쁘다고 좋아했다.

그거면 되었지...!😁

 

정리하자면,

유명 맛집, 인증샷이 잘 나오는 맛집/카페를 좋아한다 하신다면 "비추천"하나,
그냥 작지만 또 제주밖에 없는 소소한 무언가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숙소 코 앞에 우무가 있었지만 푸딩을 안 좋아하는 나는 우무는 안 갔고, 쿠키가 먹고 싶어서 여긴 갔다😁)

모든 건 개인의 취향이지만, 아무튼 난 좋았다.

친절하신 사장님, 다음에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