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

자라(ZARA) 용산아이파크몰 가을 옷👗 구경_9월 20일 기준

안아파 2021. 9. 21. 00:05

가을 옷을 구경하러 ZARA 가기~😆

매 번 괜찮은 곳이 있으면 사야지... 하는데 오늘도 결국 구경만 하고 왔다. 뭔가 코로나19 이후로는 옷 사는 비용이 절반 이하로 뚝 떨어졌다. 그래서 그런가 살 때 더 고민이 되는 편. 예뻐서 사고 싶다 가고 어차피 밖에도 안 나가는데 사지 말자 싶어서 좀 편한 옷들 보면 이걸 내가 굳이 사야 하나... 이런 고민만 하다가 못하게 된다. 저만.. 그런 건가요?🤣

 

가을이라 그런지 가죽, 니트 제품들이 조금씩 보였는데 뭔가 가을~겨울 넘어가는 시즌?으로 봐서 그런가 신상 옷이 그리 많은 느낌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니트를 워낙 좋아해서 니트 제품이 많으면 더 꼼꼼하게 구경했을 것 같은데 아직은...좀 이른 듯하였다🙄

가죽 자켓, 가죽 난방, 가죽 바지, 가죽 치마 등 종류가 많았는데 뭔가... 가죽은 쉽사리 도전을 못하겠다. 다른 분들이 입으면 너무 예뻐 보이는데 나는 아직...😁

화려한 자켓도 구경! 옆에 있는 저 화려한 블라우스는 믓찐 언니들에게 잘 어울릴 듯!

요즘 내 라이프 스타일을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후드+츄리닝 세트가 딱!인데 뭔가 이걸 막상 사고자 하면 고민이 된다. 입으면 예쁠 것 같긴 한데 좀... 너무 한량 같은가 싶기도 하고😝 검정, 베이지, 짙은 녹색 아마 요렇게 종류가 있던 것 같은데 입어볼까 말까 고민 많이 했다. 나처럼 편한 옷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경하고 입어보시면 좋을 듯!

니트들은 아직 제품이 많지 않았는데 아래 사진처럼 내 취향은 아닌 니트들이 많아서 구경만 했다.

가죽만큼 뭔가 나에게는 도전적인 청자켓! 예쁘긴 한데 뭔가...별로 활용을 잘 안 하게 되는? 내가 패알못이라 그러겠지만...😋

요거 원피스가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다. 사회 초년생 때는 요런 거 많이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잘 찾지 않게 된다. 아무튼 이 원피스 단추도 귀엽고 가격도 괜찮아서 추천!

내 위시리스트 중 하나가 요런 정장 입고 사진 찍기다!ㅎㅎ 그냥 뭔가 멋져보여서...😁 평상시에는 입을 일이 없기에 구매는 안 했지만 언젠가는 꼭 사진 찍겠어📸

그럼, 입어보고 고민했던 2가지 제품 소개 차례!

 

요요요 가죽 셔츠 뭔가 이 룩이 너무 예뻐보였다. 시크한 언니 느낌!

맨투맨 + 반바지 차림으로 나온 내 룩과 어울리진 않았지만 한 번 입어봤다 (사이즈는 M~ 나는 많이 크게 입는 걸 좋아한다)

길이나 여러가지로 S 사이즈가 적당할 듯 하지만ㅎㅎㅎ뭔가 재킷 대용으로 입기 괜찮아 보였다. 부들부들하고 멋찐 언니 느낌~ 어떤가요?

하지만 자주 입을 자신이 없어서 입고 사진만 찍고 예쁘게 다시 벗어두었다.

그 다음은 항공 점퍼! 이것 또한 코디가 이뻐 보여서 마찬가지로 M 사이즈로 입어봤다. 더워서 지금 입을 순 없고 (안에 약간 패딩처럼 폭신폭신 도톰) 겨울용이다. 가격은 10~11만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한다.

입어보니까 매우 신기했는데, 엉덩이쪽 (뒤쪽)이 더 길다. 그래서 뭔가 짧은 바지, 치마랑 입어도 전혀 부담 없을 것 같았다. 매우 좋음!

뒤쪽이 길다는 걸 사진으로 찍고 싶었는데 안 찍어짐... 아무튼 뒤쪽이 더 길다.

이것도 겨울에 막 입기 편해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으나 아직 겨울이 많이 남았기에... 예쁘게 다시 두고 나왔다.

결국 이번에도 구매 없이 구경으로 끝! 마지막으로 남성복 코너도 구경~

조금만 더 추워져서 니트 제품이 더 많아지면 한 번 더 구경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