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

경춘선 숲길🌲 아침 산책🚶‍♂️ + 로또 사기 + 또 다녀왔다, 산방식당!

안아파 2021. 8. 8. 00:03

요즘 이런 일상 글을 적는 게 좋아서 (제가 스스로 좋다는 겁니다😁) 또 적어본다. 지난번에 경춘선 숲길 아침 산책을 다녀왔다고 적었었는데 어제 또 다녀왔다. 지난 번보다 조금 이른 시간인 7시~8시! 여름이라 그런지 아침 시간인데도 엄청 밝고, 그 덕분에 산책길에 사람들도 많다. 다행인 건 그렇게 덥지 않아서 걷기 딱 좋다. 왕복 1시간 거리를 다니고 있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날이라면 꾸준히 좀 시도해보려고 한다. 기분도 좋고, 걷기 운동도 하고 좋다👍.

갑자기 나타나는 로또! 나는 원래 스피또를 선호한다. 그렇다고 자주 복권을 사는 건 아닌데 기다리는 게 너무 싫어서 복권을 사고 싶을 땐 무조건 스피또를 산다. 그런데 오랜만에 복권을 사보고 싶어서 동네 복권 판매처를 찾아봤다. 스피또는 대부분 편의점에서 많이 판매해서 느끼지 못했는데 로또 판매처는 많지 않았다. 그러다가 발견한 곳! "서울 상사"

 

처음 가봤는데 나이가 지긋하신 할아버지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신다. 엄청 오래된 슈퍼인데 로또, 토토, 스피또 연금복권 등을 다 취급하시는 것 같다. 나중에 로또 또 사고 싶으면 가야지! (하지만 역시 나는 스피또가 더 끌린다)

요즘은 재택근무 중이라 지하철 탈 일이 없는데 오랜만에 지하철을 탔다. 광운대에서 출발하는 열차를 탔더니 한산하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았다.

밖에서 볼 일보다 오늘도 방문한 산방식당! 내가 티스토리에는 2번 적었는데 실제로는 그것보다 훨~씬 자주 간다🤣. 날씨가 덥지만 나는 왜인지 항상 따뜻한 면이 당겨서 그걸 자주 먹는다. 달걀을 정말 부드럽게 넣어주셔서 그것도 맛있고, 만두도 3개나 들어가 있어서 양도 엄청나다. 음식 사진은 너무 자주 올렸기에 산방식당에서 보면 항상 귀여워서 가지고 싶던 가짜 귤나무를 올려본다. 가짜인 건 아는데 뭔가... 너무 가지고 싶다.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