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

[집🏠] ACE Hardware(용산점) 구경하기_인테리어에 진심인 사람이 많구나...😆

안아파 2021. 7. 20. 00:05

공구 구매를 위해 ACE Hardware(에이스 하드웨어) 용산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공구뿐만 아니라 셀프 인테리어족을 위한 각종 물품이 있다고 하여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았다.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원스탑 전문매장! 구경하고 느낀 건 정말 그런 공간이라는 것이다. 인테리어 관련해서 없는게 없다.

 

우리는 가장 먼저 원래 방문 목적인 공구를 구경하기 시작했다. 남자친구가 드릴을 구매하고 싶어 했는데, 아무래도 좋은 브랜드를 모아둔 곳이라 그런지 가격이 비싸서 구경만 하기로 했다. 공구 종류도 정말 많고 신기했다!

나무들도 많았는데, 실제로 원하는 사이즈로 잘라주시는 "제재소"가 따로 있었다. 가격은 못봤지만 너무 좋은 서비스 같았다. 그거 외에도 내가 좋다고 느낀 건 "공구 대여" 그리고 "인테리어 관련 클래스"였다. 자세한 건 뒤에서 더 적어보도록 하겠다.

take it for free는 자재 작업 후 남은 조각을 주시는 건가봐요~ 좋은 듯👍!

을지로에서 봤던 문손잡이 뿐만 아니라 손수레, 작업복, 시멘트, 페인트 등 진짜 없는 게 없었다. 

이걸...사시는 분이 있나요?🙄
주차금지 꼬깔콘 가지고 싶었다...!
(좌) 작업할 때 신는 보호 신발 / (우) 도어락 
여기도 있었던 도무스 손잡이!

 

페인트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다. 여기서 또 포인트는 색깔칩 종이를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어서 직접 해당 공간에 색을 대보고 고려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다. 

01234

이 외 1층에는 캠핑 용품도 있다. 이렇게 1층 구경을 다 하고 2층으로 출발! 공간이 진짜 넓고 크다. 그리고 직원 분들도 많고, 도와드릴 거 없는지 체크도 해주셔서 좋았다. 2층에는 전기, 조명, 주방, 커튼, 블라인드, 화장실까지 1층보다 더 제품들이 많다.

을지로 조명 가게보다는 분명 종류가 적지만 일반적인 제품들은 다 볼 수 있다!

보면 설명도 굉장히 자세하게 기재되어있고 (추천 제품도 기재되어있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것들도 있어서 셀프로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와보시면 좋을 것 같다.

타일
장판
시트지
엄청 넓죠?😁
도어 & 욕조
타일

3가지 정도 미니 쇼룸(욕실)이 있다. 그 주변으로 다양한 욕실 제품이 있다. 빨간색 변기도 있었는데 신기했다. 저건 어디서 쓰는 걸까...?

엄청 강렬한 빨간 변기
비누 받침, 컵 받침도 종류가 많다!
(왼) 등에도 물이 나오는 샤워기 / (우) 환풍기도 종류가 많아요!
신기하죠?

이런 아카데미 공간도 있었다. 뒤에 임시 벽들이 있는 걸 보면, 직접 페인트를 칠해보는 등 집수리, 셀프 인테리어 방법을 알려주는 공간인 것 같았다. 좋구만! (목/토마다 수업이 있다고 하네요~ 사진 참고해주세요!)

주방 공간 제품도 많다. 레인지후드, 주방상판 등...!

엄~~~~~~~~~~청 비싼 트레이인데 예뻐서 찍어보았다. 너무 비싸다💸~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 간단한 집수리를 하고 싶다 등 이런 니즈가 있는 분들은 와서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정말 인테리어에 인...도 관심이 없는 사람인데 요즘 집수리 덕분에 새로운 걸 많이 보고, 구경하고 있다😁.


이전 글👇

 

https://anappa.tistory.com/193

 

[집🏠] 정말...내가 살 수 있는 집이 있나요? 독립은 할 수는 있는 건가요?

올해 내 목표 중 하나는 내 집 마련이다. 여러 이유가 있지만, ① 이제 독립할 때가 되었다. 아니 그럴 나이가 한참 지났다🤣 ②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나만의 공간이 절실하

anappa.tistory.com

https://anappa.tistory.com/194

 

[집🏠] 인테리어 공사해서 죄송합니다!🙏_양해 구하기

인테리어 업체를 확정 짓고 인테리어 시작 날짜도 정했다. 7월 15일(목)부터 4주! 그래서 이웃 주민들께 양해도 구하고 동네 구경도 할 겸 집에 방문했다. 나도 층간소음에 시달려봐서 알지만, 층

anappa.tistory.com

https://anappa.tistory.com/195

 

[집🏠] 복층 오피스텔 인테리어 업체 미팅 + 드디어 철거 시작!

오늘은 인테리어 업체 미팅한 이야기! 인테리어 미팅은 남자친구만 참여했고, 저는 나중에 썰(!)만 들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테리어 업체와의 미팅은 결정의 연속이었다고 한다. 벽, 바닥

anappa.tistory.com

https://anappa.tistory.com/196

 

[집🏠] 을지로에서 도어락/손잡이 + 조명 구경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되었기에 도어락, 손잡이, 조명을 구경하러 을지로에 갔다. 이제 막! 공사가 시작한 거라 왜 벌써부터 도어락? 조명?을 해야 하나 궁금했는데 남자친구가 아래와 같이 설명

anapp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