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스페인 여행_2019

스페인 바르셀로나 랜선 여행_2 (시장과 사람 구경😍)

안아파 2021. 6. 7. 00:05

https://anappa.tistory.com/161

 

스페인 바르셀로나 랜선 여행_1 (출발🛫~첫날까지!)

나는 여행을 엄청 좋아한다. 자주 갔을 땐, 분기에 1회 정도 갔었고 아마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작년도 올해도 그랬을 텐데 그러지 못하고 있다😭. 나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anappa.tistory.com

 

1탄에 이어서 오늘도 랜선 여행 출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안에서 오랫동안 시간을 보냈다. 사진도 찍고 그냥 앉아서 멍도 때리고...내가 참여했던 투어의 마지막이 이 장소였기에 충분히 있다가 나왔다. 완공되면 꼭...! 정말 다시 가보고 싶다.

 

야경도 멋지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나는 야경 투어도 신청한 상태였다. 그래서 그 사이 시간에 근처 맛있는 빵집에서 간식을 먹었다. FC바르셀로나에서 구경도 하고😁!

유명한 빵집! 이 때는 내가 커피를 마실 수 있었구만😆
너무 귀여워서 찍어본 아가 유니폼🧡

 

그렇게 잠시 쉬다가 야경 투어에 참여했다. 도착한 다음날 오전~밤까지 꽉 찬 투어라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바르셀로나가 너무 예뻐서 지친 몸을 이끌고 끝까지! 열심히 듣고 열심히 걸었다. 

야경 투어가 시작하는 곳

 

 

해가 떠있을 때 시작된 야경 투어는 완전 깜깜해져서야 끝이 났다. 힘이 들어서 그런지 깜깜해졌을 때 사진은 없다😅. 빡빡한 도착 다음날 일정이 끝이 났다.

 

바르셀로나에서는 한인민박에 묵었었는데, 아침 식사가....!!! 장난이 아니었다😍. 아침마다 밥이 너무 맛있어서 행복해했던 기억이 난다. 특히 어느 날은 삼계탕이 나와서 너무 놀랐다😁. 바르셀로나에서 몸보신을 할 줄이야...!

 

투어 다음날에는 혼자 라 보케리아(시장)와 길거리를 열심히 돌아다녔다. 어제 투어 때 받은 맛집 중 어디를 가볼까...고민하여 시작된 혼자만의 여유로운 여행😎!

 

 

 

날씨도 너무 좋고, 시장 구경도 너무 재밌고 행복했다. 여기는 사진만으로도 내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 사진 중심으로 첨부해보려 한다.

추레리아는 3번은 간 듯!
유명한 하몬,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보기엔 몽둥이처럼 생겼다😆
라 보케리아 입구!
다양한 과일 도시락!

 

몽둥이처럼 생긴 하몬도 보고, 과일과 빵도 실컷 구경하고 참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