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음식

고씨네 서울여대점(카레전문점🍛) 배달 후기 (단골입니다아🙋‍♂️)

안아파 2021. 2. 28. 11:08

 

아마 나 같은 분들 많을 거다.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데 퇴근해서 오면 뭐 해 먹기 귀찮고, 스트레스도 받은 상태라 맵고 자극적인 걸 밤에 많이 시켜 드시는 분~(저만 그랬던 거 아니죠? 🙋‍♀️) 그래서 원래 나는 배달을 엄청 많이 시켜먹었다. 퇴근해서 밤에 먹는 떡볶이, 마라탕 맛은...! 잊을 수 없다😍

 

그런데 게실염으로 대장절제술을 한 이후에는 가려먹는 음식이 많아져서 배달을 자주 시키지 않고 있다. 배달 음식은 자극적인 맛이 많고, 재료도 내가 파악하기 어렵고, 무엇보다 소화가 중요한 나에게 소화가 잘되지 않는 음식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런 내가 수술 이후 시켜먹는 음식이 딱! 3가지가 있는데 그게 바로, ① 카레 ② 쌀국수 ③ 샐러드 이다. 약간 나에겐 일탈처럼 정말 바깥 음식(?!)이 그리울 때 이 3가지를 돌아가며 시켜먹는다.

 

예전에 "인도 카레전문점 아그라(노원점)" 포장 후기를 남겼었는데, 이번엔 집에서 시켜서 먹고 있는 "고씨네(서울여대점)" 배달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anappa.tistory.com/52

 

[후기]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 (노원점) 마드라스 세트 포장♥

밖에서 외식을 하기 어려운 시기이기에 포장을 많이 하고 있다. 인도음식 브랜드 중 유명한 아그라에서 평일 런치 세트 (madras set)를 포장하여 먹어보았다. [노원 아그라 madras set 포장] - 위치 : 노

anappa.tistory.com

 [고씨네 서울여대점]

1. 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107-138

2. 배달 방법 : 나는 "배X의 민족"을 이용하고 있다

3. 배달 팁 : 주문 금액과 거리에 따라 차이가 있다. 1,650원 ~ 2,350원 사이이고, 나는 "1,650원"을 배달비로 지급했다.

4. 운영시간 : 평일&토요일은 오전 10시 반 ~ 오후 8시 반 / 일요일은 오전 10시 ~ 오후 8시 반

5. 리뷰 이벤트 :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치즈스틱"을 받을 수 있다.

 

5. 배달 인증샷과 후기

- 5번 이상은 주문했던 것 같은데, 배달은 대부분 "예상된 시간"으로 안내된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 꼼꼼하게 포장된 비닐을 열어보면, 따수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카레가 세지 않도록 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다)

- 카레 통에는 원산지 표기와 "내가 먹기 싫은 건 남도 먹기 싫다"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 주문 메뉴

1) 버섯 카레 0고 (7,500원)

: 카레 뚜껑에 "맵기 정도"와 "소스 타입"이 보기 편하게 적혀있다. 나는 버섯 카레를 주로 먹는데 소스 안에 버섯이 정말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완전 맛있다😍 (완전 추천!)

: 매운 걸 좋아했던 나지만 수술 이후에는 0고로 먹고 있고, 고씨네 카레 자체가 매운맛이 어느 정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0고로 추천한다. 만약 매운 거 조금이라도 들어간 거 싫어하시면, 고씨네는 비추!

: 토핑을 추가하지 않아서 나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 스틱 하나가 귀엽게 올라가 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다.

: 기본 반찬은 메뉴 당 단무지 & 김치가 온다.

2) 버섯스페셜세트 3고 (12,000원)

: 내 친구는 3고로 버섯스페셜세트를 시켰다. 밥 통 위에 토핑 그릇이 올라가 있는 형태이다. 쉽게 말해, 뚜껑을 열면 토핑 그릇이 있고, 토핑 그릇을 꺼내면 아래 밥이 있는 형태 (2단 도시락처럼!)

: 밥과 토핑이 분리되어있기 때문에 튀김의 바삭함이 잘 유지되어있다. 밥양도 많다.

: 내 친구는 매운 거 먹고 싶다고 3고를 시켰는데 다음엔 2고를 시킨다고 했다🤣 먹다 보면 엄청 맵지는 않은데, 아무래도 매운맛이 강조되다 보니 카레맛이 덜 느껴져서라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

 

반응형

 

6. 총평

- 음식 가격, 배달 팁도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고, 무엇보다 맛이 있어서 앞으로도 꾸준히 시켜서 먹을 것 같다👍👍

- 전 메뉴를 시켜먹어 보진 않았지만, 카레 토핑으로 "버섯"은 꼭 추천한다🧡

- 고씨네 자체가 "매운" 맛이 조금 있기 때문에, 매운맛에 많이 취약하신 분들은 비추천한다

 

※ 배달을 시킬 때마다 일회용기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 속상하지만, 코로나 시국에는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포장 주문을 할 때는 용기를 가져가는 것, 일회용기를 쓴 이후에는 깨끗하게 씻어서 재활용을 잘하는 것, 정도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자영업자 분들도 힘내셨으면 좋겠다.

곧 모두가 좋아지는 시기가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