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카페

협재 카페 연희_그냥 편하게 푹~~~ 쉬고 싶을 때!

안아파 2023. 3. 2. 21:43

협재 카페

 

협재해수욕장 근처 카페는 사람이 언제나 많지만 조금만 걸어서 내려와도 한적하고 여유로운 카페를 발견할 수 있다. 지난번에 카페 연희에서 여유로운 시간 보냈었기에 이번에도 그냥 사람 없는 곳에서 푹 쉬고 싶어서 이번 엄마와의 제주 여행에서 재방문했다.

 

스타벅스 제주협재점이 한가할 때는 오직 오픈할 때...

 

협재해수욕장 스타벅스제주협재점 평일 오전 방문 (이렇게 평화롭고 일하기 좋은 카페가 있을까

내가 제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협재해수욕장"이다. 초록빛 바다, 멀리 보이는 비양도까지 모든 게 너무나 아름답고 보면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다. 협재는 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

anappa.tistory.com

처음 방문했을 때 이야기는 여기요~ (자세한 메뉴는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그냥 맘 편히 쉴 수 있는 제주 협재 카페 연희

이번 제주 여행에도 꽤 많은 카페를 다녔다. 그중에 단연 '아, 여유로웠다면 신발 벗고 그냥 발 뻗고 쭉 쉬어도 되겠다!'라고 생각했던 카페가 바로 협재 근처에 위치한 카페 연희이다. 1. 주소 :

anappa.tistory.com

 

협재 카페, 카페 연희

  •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17 
  • 영업시간 : 11시~21시
  • 설명 : 협재해수욕장 부근 제주 전통 돌집 카페 / 안거리 밖거리 두채의 건물에 툇마루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함께 배치
  • 메뉴 

출처 : 네이버

반응형

지난번 방문했을 때는 바깥쪽 테이블 좌석에 앉았었는데 이번에는 편하게 앉아서 쉬고 싶어 안쪽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좌식 테이블에 앉으면 통창을 통해 마당을 볼 수 있고 다리 쭉 펴고 쉴 수 있다.

협재 카페
ㅘ시
협재 카페
담요도 마련되어있어서 추울 땐 덮으면 되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는 풍경이 바로 이러하다. 보시면 딱 아시겠지만 따뜻, 아늑, 편안 그 자체! 

협재 카페

엄마와 내가 시킨 음료. 솔...직히 음료가 막 엄청 맛있고 그런 카페는 아니다. 하지만 이런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료에 베이커리까지 있어서 여유로우면서 예쁜 카페에서 쉬고 싶을 때, 책도 읽고 편안히 쉬고 싶을 때 오시면 참 좋을 거다.

협재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