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제주도 여행_2023

제주공항면세점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구경 (상품 종류/가격/위치)

안아파 2023. 2. 6. 23:32

 

제주공항면세점에 방문했더니 못 보던 것이 생겼다. 바로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영구적인 스토어일 수도 있으나 일단 매장이 매우 작고 상품이 한정적인 점, 없던 게 생긴 거라서 팝업스토어라 간주하고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잔망루피 좋아하시는 분들, 제주 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제주를 떠나기 전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1. 제주공항 잔망루피 위치

제주공항면세점에서 선글라스 파는 곳 바로 앞에 있다. 면세점에 들어오시면 화장품 > 가방 > 선글라스 순서로 매장이 위치해있는데 선글라스 파는 곳 바로 앞에 매장이 있다. 바로 앞에 아래와 같이 큰 이미지가 부착되어 있으니 멀리서도 보실 수 있을 거다.

 

 

2.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상품

가게가 진~짜 작은 편이라서 상품은 한정적이다. 하지만 키링, 인형, 파우치, 공책 등 사람들이 관심있을만한 것들은 다 있다. 

 

  • 잔망루피 인형 : 크기별로 있고 제주에서 파는 거라 그런지 귤, 해녀 컨셉의 인형도 있었다. 직원분 이야기에 따르면 귤이 해녀 컨셉보다 훨씬 더 잘 나간다고 하셨다. 나는 모든 잔망루피 굿즈 중에 인형이 가장 좋아 보였다.
  • 잔망루피 키링 : 머리가 열리는 형태의 키링도 있고, 작은 키링도 있었다. 근데 둘 다 별로 내 취향은 아니었다.
  • 잔망루피 파우치 : 여행용 파우치, 작은 파우치 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털파우치가 사실 너무 사고 싶었다. 근데 내가 쓰기엔 크기가 너무 작아서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하지 않았다.

그 외 아래 보이시는 것처럼, 펜, 핸드크림, 퍼즐 등도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각 상품의 가격은 사진을 클릭 혹은 확대하여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

 

 

3.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구경 후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도 방문했다. 정식 매장이기에 조금 더 크고 상품도 더 많았다. 직원분도 더 많고. 춘식이 제주에디션, 라이언 제주에디션 인형도 있었고, 레고 상품도 있었고 꽤 사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것들이 있었지만 여러번 고민 후에 결국 사진 않았다.

 

진짜 많이 고민했지만 잔망루피, 카카오프렌즈 모두 물건을 사진 않았다. 조금 더 다양한 물품이 있었으면 하는 게 나의 바람이지만 한정된 면세점 공간에서 이 정도 물품으로도 매출이 잘 나오니 필요하진 않겠지. 여행을 마무리하고 돌아가기 전 제주 한정 캐릭터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