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의 해보기🤸‍♀️/라탄

[후기] KALLNA 이케아컵 온라인 구매 (6개에 12,990원) (feat. 라탄 컵홀더)

안아파 2021. 1. 25. 22:20

선물용 라탄 컵홀더를 만들기 위해 "괜찮은" 컵을 알아보았다.

나의 조건은 이하 5가지였다.

1) 음료 마시기 충분할 만큼 커야 함

2) 위쪽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 (컵홀더 만들기 편함)

3) 차가운, 뜨거운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고, 잘 깨지지 않는 강화유리

4) 색, 모양이 예쁜 컵

5) 많은 양을 살 예정이라 가격이 비싸지 않아야 함 (여러 사람에게 선물할 예정)

 

인터넷에 찾아보니 예쁜 컵들은 많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싼 컵들이 많았다. 그렇다고 플라스틱 컵이나 차가운 음료만 마실 수 있는 컵은 실용성이 떨어져 선물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더 열심히 찾아본 끝에, "이케아 칼나"를 구매하게 되었다.

 

 

[이케아 KALLNA]

- 높이/부피 : 11cm/31cl

- 소재 : 강화유리로 차가운 음료, 뜨거운 음료 모두 담을 수 있음

- 색 : 투명한 청록색 

- 가격 : 6개에 8,990원 (포장비 4,000원) (*판매처마다 다를 수 있음)

 

 

판매처에 따라 가격과 배송비가 다를지만, 거의 대부분 6개에 13,000원~14,000원 대였던 것 같다. 나는 12,990원에 구매하였고, 신문지와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다.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색깔도 예쁘고, 튼튼했다. 선물 받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컵 크기에 맞춰 라탄 컵홀더에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 결과는 짜잔!

 

염색 + 오일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 정도면 만족!

컵 자체가 예쁘기 때문에 나처럼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예쁘고, 실용적인 컵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추천드린다!

 

 

※ 혹시 몰라, 내가 샀던 판매처 URL을 첨부해본다. 더 싸고 다양한 종류의 컵을 파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다른 곳들도 열심히 검색해보시길!

smartstore.naver.com/cik/products/4735234338

 

이케아 강화 투명유리컵 4,6개 세트모음 : cik

이케아 강화 투명유리컵 세트모음 : 스마일 씨익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