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각🤗

돈독한 트레이닝(김얀 작가님) 후기 & 스타벅스 바질토마토베이글 가격/영양정보/맛 공유

안아파 2022. 5. 19. 22:30

돈독한 트레이닝 (김얀 작가님) 후기 & 스타벅스 바질토마토베이글 가격/영양정보/맛 공유

 

1. 돈독한 트레이닝 (김얀 작가님)

출처 : 쿠팡 상품 소개

엄청 열심히까진 못하지만 돈/부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가끔씩은 유튜브에서 추천받은 책을 읽어보곤 한다. 김얀 작가님의 이 책도 유튜브에서 추천을 받아서 읽어보게 되었다. 엄청난 지식이 담긴 책은 아니지만 김얀 작가님이 돈에 관심을 가지고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위한 파이프라인을 만드셨는지에 대해 읽기 쉽게 적혀있다. 하게 읽기 좋은 책이고 뒤에는 김얀 작가님 주변 분들의 사례와 생각도 담겨있어서 술술 잘 읽었던 것 같다. 

읽는 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나도 좀 움직여야 할텐데...😅 

 

가장 인상깊었던 두 부분만 공유하고자 한다.

1) 김얀 작가님 주변분 사례(치과 원장님) 중

Q. 젊었을 때는 무엇을 좇아야 할까요?

A. 마흔 전까지는 본인이 일하는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중략) 돈은 자연히 따라올 거예요.

⇒ 내 경우엔 요즘 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내가 하는 일의 가치에 대해 낮게 생각하게 된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면 뭐해, 집도 못 사는데', '일해도 결국 나에게 남는 게 1도 없네' 이런 식으로😂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그런지 이 문구를 보면서 '그래, 내가 하는 일에 대해서도 놓지 말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지'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요즘 세상에 모든 사람에게 이 문장이 적용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내 일의 가치 = 나의 시간과 노력의 가치이기 때문에 자신감, 자존감을 지키기 위해 이런 마음 가짐은 필요하다 생각한다. 

+ 실제로 사람들의 노동이 그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아서 열심히 일을 함에도 먹고 사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는 요즘과 같은 일은 없었으면 하는 게 바람이기도 하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2) '운'에 대한 김얀 작가님 주변분 사례(친구) 중

Q. 운이 좋았다는 말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A. 네, 운이 좋은 편이라 생각해요. 운을 가꾸려고 노력하고요. (중략) 운을 불러오는 건 타인에 대한 상냥함인 것 같아요. 

⇒ 운이라는 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운을 잡느냐 마느냐는 내 노력에 달렸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글을 보면서, '그래, 나도 내 운이 나에게 제대로 올 수 있게 마음을 잘 가꿔야지' 그런 다짐을 해봤다. 물론! 잘 되는 건 아니지만😏

 

책을 읽고 뉴스레터(어피티) 하나 구독, 앱(캐시워크) 하나를 설치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나처럼 돈 벌기, 경제적 자유에 이제 막!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분들께는 이 책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왼) UPPITY 머니레터 / (우) 캐시워크

돈독한 트레이닝 책 정보 자세히 보기

 

돈독한 트레이닝 + 미니수첩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2. 스타벅스 바질토마토베이글

- 이름 : 스타벅스 바질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 설명 : 바질, 썬드라이 토마토, 크림치즈의 조합이 이색적인 베이글로 크림치즈가 듬뿍 샌드되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가격 : 5,300원

- 영양정보 : 185g / 칼로리 517kcal

- 알레르기 유발 요인 : 우유, 밀, 토마토

 

예전에 우연히 스타벅스에 갔다가 먹게 된 베이글인데 한 번 먹고 빠져서 생각나면 참았다가 한 번씩 먹고 그러고 있다.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칼로리가 우와...😣한 수준이지만 뭔가 바질 + 토마토 + 크림치즈 조합이 계속 생각난다.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베이글 중 하나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거 추천하고 싶다. (단, 바질 특유의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pass!)

 

오늘도 스벅 여러 종류의 샌드위치/베이글 중에 이 아이를 골랐다.

반응형

여태까지는 그냥 데우는 것 없이 차가운 걸로 먹었는데 알고 보니 원하면 데워주시는 거였다. 그 결과, 짜잔! 이렇게 반쪽씩 잘 담아주셨다.

 

개인적으로는 바로 먹을 거라면 데우는 거 추천하고, 데웠는데 나중에 먹으면 식으면서 딱딱해질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먹는 거라면 그냥 가져가시는 게 나을 것 같다.

이 아이는 다 좋은데 크림치즈가 진짜 너무 듬뿍! 들어있다보니 눌러서 먹다 보면 크림치즈가 옆으로 나온다. 그래서 밖에서 먹기는 좀 민망;;한데 아무튼! 매우 맛있다👍 사람들 사이에서 드실 때는 크림치즈를 잘 관리하시면서 드시길 바란다.

가격과 칼로리 생각해서 너무 자주 먹지는 말아야지...😁(라고 하면서 스벅 지나갈 때마다 생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