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화장품, 악세사리, 패션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파주 아울렛 득템 (nike verona)

안아파 2021. 2. 15. 08:00

 

엄마 생일 선물 구매를 위해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 갔다. (파주 신세계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팩토리가 있어 운동화나 운동복 구매가 필요할 땐 일부러 방문하는 편이다)

 

대부분은 아디다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아디다스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이번엔 나이키에 엄마 취향 운동화를 발견하였다. 고민했던 디자인은 아래 4가지!

 

1.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nike verona) 2가지 색상

- 정가는 139,000원

- 핑크/보라는 70% 세일,  노랑/핑크/파랑은 40% 세일 중

(인기색상, 재고 등에 따라 같은 모델이라도 할인율이 달라지는 것 같다)

 

2. 나이키 에어맥스 2090 2가지 색상

- 정가는 169,000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세일 중)

- 할인가는 79,000원

 

4가지 모두를 신어봤는데 일단 베로나가 2가지 측면에서 더 마음에 들어 구매했다.

① 엄마는 쿠션감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데, 미세한 차이지만 베로나가 더 푹신하였다.

② 베로나도 옆이나 뒷모습을 보면 화려하나, 앞모습은 화이트 운동화로 무난하여 코디하기 조금 더 수월하다. 에어맥스 2090은 정면, 뒤 모두 화려하여 코디하기 조금 난감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베로나 2가지 모두 세일 중이기에 구매하였고, 핑크/보라는 4만원대 & 노랑/핑크/파랑 (원래 이름은 세일로얄펄스)은 8만원대였다.

 

4가지 중 신중하게 고민, 결국 베로나를 구매하였다 (영수증은 베로나 세일로얄펄스 기준!)

 

반응형

 

베로나 세일로얄펄스를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한다.

① 일단 정면에서 보면 그냥 무난한 흰 운동화이다. 하지만 측면과 뒷면을 보면 색깔 포인트가 예쁘게 드러난다.

② 에어가 두껍게 깔려있어 발이 무척 편하다.

사이즈는 정사이즈이다. 발사이즈가 240이면 7, 250이면 8을 구매하면 무난하게 맞는다.

 

흰 운동화라 오염이 조금 걱정되지만, 푹신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엄마 마음에 쏙 든 선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