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의 해보기🤸‍♀️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도달로 첫 카뱅 자동 지급! (입금까지 오래 걸리는 이유)

안아파 2022. 3. 4. 08:00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도달 첫 카뱅 자동 지급 완료!
입금까지 오래 걸리는 이유😭

 

내가 구글애드센스를 시작한 게 이제 1년이 좀 넘었다. 진짜 여러 우여곡절, 시행착오가 있었고 아직도 수익은 코딱지만 하다😁 하지만 나처럼 아주 천천히 넘어지고 까이며 도전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해 이렇게 글을 꾸준히 쓰고 있다.

 

구글애드센스 2번 불합격 후 겨우 합격! (애드고시)  

 

[도전] 구글 애드센스, 다른 이유로 2번 불합격 후 결국, 합격😁

티스토리를 꾸준히 써보기로 다짐하면서, 도전😆을 시도한 게 바로 "구글 애드센스"다. 글을 꾸준히 쓰는 것만으로도 좋지만, 거기에 똥손인 내가 구글 애드센스까지 된다면 정말 의미 있다 생

anappa.tistory.com

구글애드센스 핀(PIN) 번호 입력 방법 (구글에서 편지 왔다~)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방법_편지💌 왔다!

애드센스에 쌓이는 돈은 소소하지만 그래도 확인을 위해 (무엇을 확인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매일매일 들어가 보고 있다. 지난달(4월)까지 누적 금액이 9달러가 좀 넘었는데, 5월 1일 갑자기 아

anappa.tistory.com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 먹었을 때가 가장 답답하고 속상했던 시기였다. 모든 문제에 대해 구글이 그렇듯 "명확한 답"이 없고 그냥 무작정 기다려야해서 힘들었다.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 날벼락! (40일 동안 평가받고 수익 거의 0달러...)

 

구글 애드센스,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은 뭐죠?🤷‍♂️

어제(8월 6일) 갑자기 메일을 받았다. 내용은 내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걸렸다는 것...! 왜요?🤷‍♀️ 메일 내용을 더 읽어보았다. 해결 방법이 중요하니까. 1) Google에서 트래픽을 지

anappa.tistory.com

▶ 구글애드센스 1년 수익 94.42달러

 

2021년 구글애드센스 1년 수익 94.42달러_부수입 창출? 부수입 파이프라인? 아직은 왕초보!

2021년 구글애드센스 1년 수익 94.42달러 부수입 창출? 부수입 파이프라인? 아직은 초보! 21년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구글 애드센스에 도전하고 여러 일이 있었다. 처음 목표는, 글을 꾸준히 써

anappa.tistory.com

아무튼 이런 여러 일들을 겪고 22년 1월에 수익이 드디어 107.35달러가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는 수익이 100달러가 넘으면 지급 신청을 할 수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나는 내가 신청해야만 지급이 된다고 알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보니 내 구글애드센스 잔고가 뚝! 떨어지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니, 신청도 안 했는데 왜 지급이 되었지?

규정을 확인해보니, 100달러가 넘어가면 자동으로 차월 20일경에 연결된 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한다. 입금이 되면 아래와 같은 메일도 온다.

2022년 2월 21일에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 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하지 못하면 은행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날부터 연동된 은행계좌(카카오뱅크)에 매일 로그인해서 들어갔는데 입금 내역이 없어서 내가 정보를 잘못 입력한 건 아닌지 엄청 고민했다. 하지만 결국 입금!

 

2월 21일 수익금 지급 > 2월 22일 수익금 지급 메일 안내 > 2월 25일 입금

 

내가 입금받을 금액은 107.35달러(약 128,924원)인데 거기서 12,000원 정도는 수수료로 나가고 115,934원만 입금이 되었다. 10만원 금액에 1만원 수수료면 양아치 아닌가...싶긴 한데 그래도 뭐 첫 수익이라서 기쁘다. 언제 다시 두번째 수익을 받을 수 있을까?😁

 

+ 이번을 기회로 구글 애드센스 규정을 봤는데 처음에는 자동 지급 기준이 100달러인데 이게 기준을 채우는 속도가 빨라지면 자동으로 기준이 올라간다고 한다. 나는 1년을 넘게 운영하여 100달러였지만 어떤 분의 경우는 1달에도 1000달러 이렇게 버실 수도 있으니 당연한 규정이겠지만;; 뭔가 나도 언젠가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처음 시작도, 지금도 잘 모르고 그냥 스스로 해보면서 조금씩 느리게 하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나는 글을 써보려고 한다, 지금처럼!

+ 혹시 좋은 팁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환영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