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의 해보기🤸‍♀️

구글 애드센스...언제까지 계정을 평가할거냐😡 (1달 이상 광고의 수 제한 중)

안아파 2021. 9. 15. 22:51

벌써 한 달 넘게 광고 게재가 안되고 있다. 수가 제한되어있다고는 뜨는데 내 경우에는 한 달 총수익이 1달러가 되지 않을 정도라 광고가 중단되었다고 볼 수 있다.

 

구글에서 이야기하는 이유는 바로 "무효 트래픽 또는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정지됨"이다. 아직은 티스토리 초보이기 때문에 글을 작성하고 글이 잘 보이는지 내 블로그를 클릭하여 들어가 보곤 한다. 그렇다고 광고를 직접 클릭하거나 그런 적은 없는데😅 내가 실수로 그런 건지 어쩐 건지 알 수 없으니 일단은 정지되었다. 

후기를 찾아보니 대부분 30일 정도면 풀린다고 되어있어서 기다렸는데 아직까지 풀리지 않고 있다. 내 티스토리를 내가 홍보한 적도 없고, 광고를 클릭한 적도 없는데 동일한 이유로 계속 정지되고 있으니 화딱지😡가 나서 구글에 무효 트래픽에 대한 신고를 했다. 

(무료 트래픽을 알아보려고 IP 추적을 할 수 있는 것도 구글 애널리틱스에 세팅해두었다)

 

시간 대비 뷰가 이해가 안될 정도로 높은 수준인 IP를 신고했다. 

내 글을 시간을 내줘서 봐주시는 분들은 너무나! 당연히! 감사하지만, 이상하게 클릭하는 사람이든 뭐든 그런 게 있다면 용서하지 않겠다...!

그런데 내 근거가 빈약했는지 뭔지 둘 다 제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동 답장을 받았다. 자동 답장 말고 무엇이 문제인지 알려달란 말이다...😠 뭘 알아야 내가 조치를 취할 거 아니냐!!!!!!!

아무튼 항의가 모두 먹히지 않았기에 일단은 조금 더 기다리려고 한다. 그런데 더 길어지면 IP 추적 데이터 모아서 또 신고하고 그게 아니라면 다른 방법도 찾아볼 예정이다. 

 

광고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 것도 속상하지만 나는 방문자수가 많지 않은 티스토리이기 때문에 그 금액이 사실 정~말 적어서😁 그런 관점에서 화가 나는 게 아니라 내가 잘못한 게 없는데 알 수 없는 이유로 계속 제한이 걸려있는 게 화가 난다. 문제가 있으면 해결하고 싶은 1인...😅

 

불친절한 구글...두고보자 내가 꼭 해결해보겠다!

그리고 이상한 사람 혹은 무언가 의미 없이 내 글들 클릭하지 마라!!!🤬

 

+ 혹시, 해결 방법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