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화장품, 악세사리, 패션

요즘 잘 쓰는 화장품_달바 선크림,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바이오더마 시카크림

안아파 2021. 8. 15. 10:48

올리브영 등에서 폭풍 구매하고 써보고 후기를 써보겠다고 이전에 글을 썼었는데 드디어 몇 가지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여기 쓰는 제품들은 이미 재구매를 했거나,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들만 골랐다😁.

 

[달바 선크림]

출처 : https://brand.naver.com/dalba/category/a1664872559a400e982f4b58261b822e

달바에서 나오는 선크림은 3가지 종류가 있다. 

1. 달바 에센스 선크림 : 유기자차

2. 달바 마일드 선크림 : 무기자차

3.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 혼합자차

 

나는 이중에 "달바 에센스 선크림 + 달바 마일드 선크림"을 할인받아서 싸게 구매하였다. 이 중 현재는 마일드 선크림을 써보고 있는 중이다.

사용하고 있는 마일드 선크림과 아직 미개봉인 에센스 선크림

원래 달바에서 유명한 선크림은 에센스 선크림이다. 그래서 에센스 선크림만 구매하려고 하다가 비교도 할 겸 하나씩 구매를 해보았다. 2개 선크림의 구분은 아래 이미지가 정확하다. 

 

원래 무기자차가 피부 자극이 덜하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형태라서 민감한 피부에는 무기자차를 대개 추천한다. 대신, 백탁 현상(얼굴이 하얗게 뜨는 현상)이 있고 발림성이 좋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되는 형태이기에 피부에 자극이 있다고 알려져 있고, 대신 발림성이 좋고 백탁 현상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나는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를 모두 써봤는데 특별히 안 맞는 제품은 없었다. 대신 발림성이 너무 뻑뻑한 건 바르기가 너무 힘들어서 발림성이 좋고 순한 제품을 선호해왔다.

 

달바 선크림을 구매하면서도 무기자차를 써보고는 싶지만 발림성이 좋지 않으면 어쩌지...🙄 고민을 하며 구매했고, 매도 먼저 맞자!라는 생각으로 무기자차인 마일드 선크림을 먼저 써보고 있는데, 와우...! 제품이 정말 괜찮다. 백탁도 없고, 발림성도 좋고 엄청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향은 시트러스 향이 난다.  

출처 : https://brand.naver.com/dalba/products/2702908734

아직 에센스 선크림은 안 써봤지만, 일단 마일드 선크림(무기자차)는 완전! 추천한다. 아! 그런데 뽀송한 마무리감을 원한다면 비추천이다. 이 선크림은 부드럽게 발리고, 어느 정도 광택감이 돈다. 

 

https://brand.naver.com/dalba/products/4947839170

 

[단품/세트 최대 40%] 달바 마일드 선크림 /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50ml / 이탈리아 비건 인증 / 순한

[달바 공식스토어] 이탈리아 스킨 고메 달바

brand.naver.com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속눈썹 펌을 시작한 이후로 속눈썹 영양제를 꾸준히 바르고 있다. 내가 고른 기준은 "눈 시림이 없는 것"!

 

코스노리 제품이 눈시림이 없다고 해서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정말 잘 쓰고 있다. 눈시림 없고, 빗 형태와 앞에 솜 형태가 같이 있어서 바르기가 수월하다. 예를 들어 눈 앞쪽과 뒤쪽은 빗질을 하기 어려운데 솜 형태로 꾹꾹 눌러하면 골고루 바를 수 있다.

(다만, 내가 과한 욕심으로 속눈썹 뿌리까지 하려고 하다가 눈을 찌르는 경우가 종종...🤣)

 

내가 느낄 수 있는 효과는 모르겠는데, 속눈썹 펌을 하러 가면 속눈썹 상태 매우 좋다고 해주시니 그것만으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지금 올리브영에서 행사를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행사할 때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나도 속눈썹 빗 가지고 싶다...😊)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55240&dispCatNo=1000001000200070001&trackingCd=Result_1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 손상 개선 데일리 시카 크림]

하아...마스크를 쓰고 턱 주위로 뾰루지가 낫지를 않고 있다. 여러 크림도 바르고 뭐 다 하고 있는데 마스크를 벗지 않는 이상 별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순하고 뾰루지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크림을 이것저것 쓰고 있는데 바이오더마도 나의 시도 중 하나이다. 가격은 비싸지만 괜찮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쓰고 있는?

출처 :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4691&dispCatNo=1000001000800090001&trackingCd=Result_11_30

일단 이 제품은 사실 여름 + 아침/낮에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엄~~~~~~~~~청 꾸덕하다. 발림성도 좋지 않고, 잘 펴 발라야 하고, 엄청 번들거린다. 그렇지만 요즘 민감하고 뾰루지가 계속 올라오는 내 피부에 조금이나마 안정을 주지 않을까 싶어서 나는 저녁에 두껍게 바르고 있는데 나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눈에 띄게 뾰루지가 없어지고 그런 건 아니지만 이미 난 뾰루지가 안정화되는 데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워낙 꾸덕해서 놋담 괄사로 마사지할 때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게 도와준다. 

나처럼 발림성, 끈적함 그런 거 다 상관없이 피부에 보습감과 자극 진정이 되는 무언가를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께만 추천해본다.

(뾰루지의 답은 피부과 뿐인가요?😭...좋은 제품 알고 계신 분들은 추천해주세요~)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4691&dispCatNo=1000001000800090001&trackingCd=Result_11_30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 아쉬우니까 한 가지 더 추천한다. 나도 3번 재구매하고 있는 워낙 유명한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나는 05. 다크 브라운만 쓰고 있는데, 일단 얇아서 그리기 편하고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좋다. 머지 붓펜 아이라이너랑 이 제품이랑 2개 없으면 나는 아이라인을 그릴 수가 없다. 개인적으로는 검정이 너무 인위적이라서 짙은 브라운 계열을 많이 쓰고 있는데 색상도 완전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