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나들이하기🏃‍♂️

5월 경춘선숲길(공릉) 소품샵과 카페 구경 (피치플레이버, 카페914)

안아파 2022. 5. 15. 10:00

5월 경춘선숲길(공릉) 소품샵과 카페 구경 (피치플레이버, 카페914)

 

집 근처에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다는 건 참 좋은 일이다. 집 근처에 경춘선숲길이 있어서 음...한 몇십 번은 간 것 같다. 경춘선숲길은 모든 계절에 다 가볼만하지만 특히 꽃이 피고 나무가 푸릇한 계절에 방문하면 좋다. 5월 지금은 꽃이 많아서 걷고 보는 재미가 있다. 날씨도 좋아서 어느 카페, 식당이든 야외 테이블이 만석😁

 

경춘선숲길 자체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면서 새로 생긴 가게, 골목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소품샵과 카페를 방문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메인 이미지의 곰돌이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출발🤸‍♂️

 

▶ 경춘선숲길에는 스티커사진관과 사진관도 몇군데 있다. 내가 방문했던 흑백공간 후기는 여기요~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_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경춘선숲길에 있는 흑백공간(셀프사진관) 노원본점 3만원으로 엄마와 데이트 어버이날 맞이 엄마와 뭐할까하다가 처음으로 한 게 곤지암 화담숲 데이트였다. 그 다음날 나의 선택은 집 근처 경

anappa.tistory.com

 

1. 피치플레이버1

새로 생긴 공릉 소품샵! 소품샵은 무얼 사지 않아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피치플레이버는 내 생각보다 크고, 구경할 게 많고, 예쁜 것들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고 재방문 의사가 10000%다.

 

- 위치 : 서울 노원구 공릉로37길 23 3층 (공릉역 2번 출구에서 636m)

- 영업시간 : 매일 12시~22시

 

이 건물 자체가 지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핫한 가게들이 꽉 들어왔다. 3층은 내가 방문한 소품샵 피치플레이버이고 위에는 카페, 아래는 술집(밥집)인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피치플레이버 저 술 취한 것 같은 곰(?!)이 멀리서부터 시선을 끌고 있다. 저 귀여운 곰돌이를 보러 가보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는데, 나중에 저 샹드마르스 카페도 가보고 싶다. 풀뷰와 스카이뷰가 너무나 궁금! 일단은 오늘의 목적지 3층 피치 플레이버 소품샵으로 올라갔다. 

매장은 내 생각보다 훨씬 더 컸다. 3층 전체를 쓰고 있고, 한쪽 창문이 다 열려있어서(3층이기도 하고) 분위기 자체도 너무 좋았다. 귀걸이/반지/목걸이, 헤어제품, 엽서, 스티커, 가방, 초, 핸드폰케이스, 그립톡, 컵, 접시 등 제품들이 있었고 하나하나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참 구경했다. 

 

다 사고 싶다~ 텅장되겠어🤣

 

반응형

구경을 하다가 아까 나를 불러들인 곰돌이를 보러 갔는데 친구도 있었다. 둘 다 술 취한 느낌?!이지만 너무나 귀여웠다. 바깥으로 보는 뷰도 시원하니 너무 좋았다.

너무나 귀여운 스티커와 떡메모지까지 구경하고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 스티커 사고 싶었지만 꾹 참고 대신 반지를 구매했다. 

비즈 반지를 원래 좋아하는데 워낙 많이 꼈더니 애가 한쪽면에 데이지 꽃이 망가졌다😭 그래서 진주 스타일 반지 (4,000원) 하나 더 구매했는데 사진을 막 찍어서 느껴지지 않을 순 있지만 마음에 쏙 들었다👍

나의 비즈 반지들~ 데이지 반지는 하나 더 사고 싶다😂

아무튼! 찾아보니 피치플레이버는 블로그/인스타를 통해 계속 들여오시는 물건들에 대한 소식을 공유해주시고, 소품 자체도 예쁘고 많은 편이라 다음에 꼭! 재방문할 예정이다🧡💛💚💙💙

 

2. 카페914

카페914는 경춘선숲길 메인 거리에서 한 블럭 안에 있는 카페이다. 사람이 늘어나면서 한블럭 or 두블럭 떨어진 곳들에도 예쁜 가게가 생기고 있는데 바깥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나는 쫄보라 아직 안에서 식사는 못한다) 방문하게 되었다. 바깥쪽에는 아래 사진처럼 세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184길 63-15 1층 (공릉역 2번 출구에서 402m)

- 영업시간 : 매일 12시~21시

- 메뉴 :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아몬드라뗴, 아인슈패너, 아포가토, 샷 그린티 라떼, 라벤더 라떼, 베리 밀크티, 케이크 등

 

안쪽 분위기는 이러하다. 깔끔하고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다.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 디카페인 메뉴가 가능해서 좋았다. 나는 디카페인 라떼를 시켰고, 친구와 먹을 케이크도 주문했다.

자세한 메뉴는 이미지를 클릭/확대해주세요~

바깥에 앉아서 음료 기다리기! 바로 앞쪽을 보니 꽃집(아마 이름이 미플라워)이 생기나 보다. 다음엔 여기 와봐야지!

음료는 괜찮았다. 엄~청 특별한 맛이다!!는 아니지만 음료도 케이크도 맛있게 잘 먹었다😁 재방문 의사는 70% 정도!

경춘선숲길은 참 언제가도 볼 게 많은 곳이다. 그래서인지 사람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은🤣

 

복작복작해지는 게 마냥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좋은 곳을 즐기는 건 좋은 거니까...(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과 이젠 멈췄으면 하는 마음이 공존🙄)노원/공릉/강북/성북쪽 근처에 사신다면 한 번쯤은 산책도 하시고, 맛있는 것도 드시고, 구경도 하시는 걸 추천한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