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후기✍/화장품, 악세사리, 패션

웨딩드레스 입는다고 뽕브라몰 누드브라 구매한 이야기 (이것도 쉽지 않구만🤧)

안아파 2023. 6. 18. 14:30

뽕브라몰 누드브라

 

웨딩촬영 겸 웨딩본식누드브라가 필요할 것 같아서 뽕브라몰에서 열심히 제품을 서칭한 후 구매하였다. 원래는 웨딩드레스샵에서 기본으로 준비된 브라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드레스 셀렉날 입어보니 나에겐 너무 컸다. 컵이 큰 건 둘째치고 둘레가 너무 커서 입으나마나 허리까지 주르륵 내려오기에 이건 불가피한 선택이었다.

 

뽕브라몰 누드브라

누드브라 처음 사보는 나,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종류가 너~무 많았다. 두께/모양이 다양해서 도대체 뭘 사야할지 모르겠는 거다. 열심히 후기도 읽어보고 고민해서 아래 3가지를 구매했다.

  • 더블 볼륨 누드브라
  • 하프 코르셋 누드브라
  • 쉬폰치마 속바지 (이건 평소에도 내가 셔츠형 원피스 입을 때 필요해서 구매했다👀)

뽕브라몰 구매 내역

내 손에 들어온 제품들! 

뽕브라몰

그중 브라 종류만 찍어보았다.

뽕브라몰

 

1. 하프 코르셋 누드브라

내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 중 가장 기대했던 제품이 바로 이거였다. 중간에 모여주는 끈이 있어서 볼륨감이 없는 분들에게 좋다는 후기들을 보고 기대했는데 나는 몇 번 입어보려고 시도했다가 포기했다. 

 

먼저 내가 착용법을 몰라서가 가장 큰 원인이었고 (누드브라 착용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혀 모르겠다😭 설명서/영상을 봐도 잘 모르겠어요...) 나는 상체는 전반적으로 살이 없는 편이라서 모을 수 있는 무언가가 전혀 없었다. 끈이 있어도 아무 효과가 없는? 이 제품은 특성 상 패드 자체는 매우 얇은 편이라 나에게 전혀 맞지 않았다. 포기...

뽕브라몰
기대는 컸으나 실망이 컸던 코르셋 누드브라

반응형

가슴 주변에 살이 없는 분들께는 완전 비추천한다. 나처럼 매우 실망하실 듯. (물론 누드브라 착용이 익숙하신 분들은 예외다!)

 

2. 더블 볼륨 누드브라

이건 기대했던 제품은 아니고 기본 제품인 것 같아서 구매.

근데 이게 오히려 괜찮았다. 역시 기본이 베스트인가!

 

두께가 더 두꺼운 것도 얇은 것도 있었는데 나는 중간 정도로 골랐다. 맘 같아선 가장 두꺼운 걸 고르고 싶었으나 그러면 너무 무거울 것 같아서 적당한 걸로!

 

이 또한 어찌 착용해야하는지 몰라서 시행착오를 겪었으나 코르셋 브라만큼은 아니었다. 2~3번 하다 보니 어떤 느낌으로 해야 하는지는 알 것 같아서 내 나름은 착용했다.

뽕브라몰

이건 웨딩 본식과 신혼여행 가서도 유용하게 써보려고 한다. 내가 착용하는 방법이 정상적으로 착용하는 걸 100% 본다면 20% 수준인 것 같지만 그래도😁

 

뽕브라몰에 내가 구매한 거 외에도 진짜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대신, 본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품 설명 외 후기도 열심히 읽어보시고, 누드브라는 착용법이 쉽지 않다는 것도 참고해 주시길🙏 남들이 느낀 것과 내가 느끼는 건 다를 수 있다, 아니 다를 거다.